TV

서인영, 쇼핑가이드북 출간 “쇼핑은 나의 활력소”

2009-06-25 19:35:27

25일, 청담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가수 서인영의 쇼핑 노하우를 담은 ‘서인영의 쇼핑놀이’ 출판기념회가 열렸다.

서인영은 책을 출판한 소감과 함께 자신이 직접 골라온 패션 아이템을 현장에서 소개하기도 했다. 평소 티셔츠와 레깅스 위에 베스트를 코디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선보였다.

‘서인영의 쇼핑놀이’의 첫 번째 시리즈 도쿄편은 서인영이 직접 일본을 여행하며 찾아다닌 알짜배기 정보들이 가득하다. “무겁고 어려운 책은 아니에요. 귀엽고 재밌는 내용을 바탕으로 솔직하게 쓴 책입니다. 사실 책에서 보고 찾아갔는데 명품들만 많거나 책과는 달라 실망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제 경험을 토대로 한 노하우를 담았어요.”라고 서인영은 설명했다.

쇼핑을 잘 하는 노하우로는 저렴한 가격으로 특이하고 소장가치가 있는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라고 전했다. 사놓고 후회하는 것은 좋지 않다며 충동구매를 막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것인지 두세 번 고민해야 한다고. 그래야만 돈을 아낄 수 있고 더 예쁘고 마음에 드는 것을 살 수 있단다.

한편 서인영은 본인 스스로를 블랙 매니아라고 칭하며, 올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블랙을 바탕으로 한 시스루 룩을 추천했다.

“디자인이 기발하고 흔하지 않은 신인디자이너의 작품이나 빈티지 샵을 자주 가요. 일본에 패션을 공부하는 친구들이 있어 함께 숨어 있는 샵들을 많이 찾아 책에 실었습니다.”라고 ‘서인영의 쇼핑놀이’의 장점을 전했다.

평소 버라이어티에 출연할 때, 협찬이 아닌 자신의 옷을 입고 출연한다고 밝힌 서인영은 MBC '일밤’의 ‘오빠밴드’에 보컬로 참여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낼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란제리도 스타일리시하게!
▶ 내 남친 '베컴' 스타일 만들기
▶ 당신은 '건어물녀'를 아는가?
▶ 네티즌 "원나잇이 가장 에로틱해"
▶ "아이라이너"하나 잘 그리면 남자를 꼬실수 있다?
▶ "발냄새"나는 여자는 아무리 이뻐도 폭탄이다!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