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준기, 日 8만 시청자까지 사로잡는다

2009-07-27 12:13:51

7월18일, 19일 양일간 고베와 요코하마에서 일본 팬콘서트를 가진 이준기의 인기가 뜨겁다.

8만 시청자를 보유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엠넷 재팬이 ‘이준기의 J-Style’이란 제목의 스페셜 특집물을 약 6회 분량으로 구성해 방송할 예정.

엠넷 재팬은 7월25일 자정, 첫 전파를 통해 청년 이준기의 열정과 남자 이준기의 냉정이란 컨셉의 스토리가 화제가 된 ‘혼잣말’ 뮤직비디오의 일본 올로케이션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를 독점 공개했다. 이는 국내에서도 아직 공개된 바 없어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았다.

특히 ‘혼잣말’의 뮤직비디오는 7월2일 공개되자마자, 초유의 클릭수와 리플을 양산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었다. 이준기의 냉정하고 열정적인 2색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 이국적이면서도 드라마틱한 풍경은 동경도 오다이바와 카나가와현 일대의 폐허, 산사, 들판, 바닷가 등지를 돌며 밤샘, 올 로케이션으로 완성한 영상이다.

온화하기로 정평난 일본팬들을 공연 2시간 반 동안 올 스탠딩으로 관람하게끔 만든 진정한 멀티엔터테이너 이준기. 드라마와 영화를 비롯한 작품은 물론, 여러 분야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매번 카멜레온 같은 변신을 거듭하는 연기자 이준기는 현재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장서희, 파격노출
'숨겨진 명품 몸매'




화제뉴스 2

유노윤호'맨땅에 헤딩'
드라마 도전




화제뉴스 3

캐릭터를
입자!!



▶ 스튜어디스 유니폼은 명품 디자이너가 만든다?
▶ 도구로 '눈썹' 요령있게 다듬기
▶ 동방신기 유노윤호, '맨땅에 헤딩' 드라마 도전
▶ 신인 배우 이용우, '외모는 완벽 그 자체다'
▶'초식남' 여자도 모르고 일까지 못해?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