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니콜‧가인‧현아‧공민지, "우리가 댄싱퀸!"

2009-08-17 20:39:44

카라의 니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포미닛 현아, 2NE1 민지가 숨막히는 댄스배틀을 펼쳤다.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MC 택연, 우영, 하연주)는 여름방학특집 제3탄으로 ‘아이돌 스페셜’이 방송되었다. 특히 여자 아이돌 댄스배틀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자 아이돌 4팀의 대표 멤버들이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댄스배틀에는 카라의 니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 포미닛의 현아, 2NE1의 민지가 나서 각 그룹의 명예를 걸고 출전했다.

카라의 니콜은 초록색 조명 아래 은빛 바지와 검은색 조끼를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엉덩이를 흔들기도 하며 귀여우면서 섹시한 춤을 선보였다.

이에 브라운아이즈걸스의 가인은 호피무늬 바지와 검은 가죽자켓을 입고나와 뇌쇄적이고 관능적인 춤을 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포미닛 현아는 화려한 색상의 빈티지한 옷을 입고나와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2NE1의 공민지는 트레이닝복에 큰 목걸이를 하고 나와 파워와 카리스마 넘치는 힙합댄스를 선보였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아브라카다브라'로 뮤티즌송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16일 인기가요에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마이티마우스(237 AKA 상추, SHORRY J Feat.유이), 쿨(김성수, 이재훈, 유리), M(이민우), FT 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최종훈, 송승현), 티아라(지연, 은정, 효민, 전보람, 큐리, 소연), 카라(박규리, 니콜, 한승연, 구하라, 강지영), 룰라(이상민, 고영욱, 김지현, 채리나), T-Max(김준), 씽(라이징, 소울, 화이트, 허스키, 기파랑, 건, 윤), 써니사이드 'Rain love'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김현중과 허영생,
'홍콩여성과 데이트?'




화제뉴스 2

'누디티 가수' 정은주,
'얼마나 벗을까?'




화제뉴스 3

애프터스쿨 유이에게
이런 섹시함이?



▶ 언더웨어, 섹시한 커플이 대세
▶ 패션 어시스턴트, 정말 막노동보다 힘들까?
▶ 캐릭터-일러스트 패션이 뜨고 있다!
▶ '맨유' 때문에 결혼 포기하는 남자
▶ 푸켓의 초호화 럭셔리 '풀 빌라'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