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이리스' 김태희 친구, 김혜진 어디서 봤더라…?

2009-11-06 11:04:18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아이리스'에 김태희의 친구로 등장하는 김혜진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NSS의 자료실 실장이자 승희(김태희 분)의 친한 친구로 등장하는 김혜진은 현준(이병헌 분)의 생사를 파악하기 위해 내부 조직을 빼내는 등 드라마에 긴장감을 부여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김태희 옆에서도 기죽지 않는 미모를 가지고 있다", "청순함과 섹시한 매력이 공존하는 배우"라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김혜진을 신인배우라 짐작하고 있는데 그는 이미 100편이 넘는 광고에 출연한 CF퀸. 2002년 두산 메이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후 '대한한공', '네이버', '도시바', 'SM5', '박카스', '팔도 비빔면' 'LG 기업 광고' 등에 출연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차태현, 박보영 주연의 영화 '과속 스캔들'에서 차태현의 유혹하는 육감적인 여인 또한 김혜진이었다. 이외에도 영화 '썸',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올드미스 다이어리'그리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김혜진은 드라마 '아이리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얼굴 도장을 찍으며 '핫 스타'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김혜진의 활약과 함께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리스' 8회는 시청률 30.9%(TNS 기준)를 기록했다.
(사진출처: KBS '아이리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장동건-고소영, 2년 열애 인정 '네티즌 관심 집중'
▶ 손담비, 2010년 경희대 수시모집 합격
▶‘아이리스’ 드디어 30%를 돌파하다
▶ 유승준, 2010년 2월 영화로 돌아온다
▶ 김재우-백보람, 3년 열애 끝에 결별
▶[이벤트] 명품 화장품 '공짜로' 경품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