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양미라 "성형 후, 한국이 나를 짓밟았다고 생각했다"

2009-12-09 21:26:20

배우 양미라가 성형 후 힘들었던 시기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12월8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한 양미라는 "버거 소녀라는 이미지를 벗고 싶어 성형수술을 하고 섹시화보를 찍었다"며 "섹시화보가 인터넷에 퍼진 후 무자비한 비난을 당하자 사람들을 만나기가 무서워졌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사람 만나기를 좋아하는 성격인데 그 일이 있은 후에는 사람들이 저를 보는 눈빛이 무섭게 달라졌고, 이러다보니깐 집에만 있게 됐다"며 "사람을 만나지 않아야 살 것 같았다. 나보다 가족들이 더 힘든 것 같아서 미안했다"고 밝혔다. 이에 동생 양은지도 눈시울이 붉어졌다고.

또한 "나는 괜찮은데 가족들이 너무 걱정하고, 그렇다고 세상에 나가면 사람들이 이상한 시선으로 쳐다보니깐 혼자가 되기 위해 미국으로 떠났다"며 "외국에서 모르는 사람들과 눈 마주치며 용기와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고 전했다.

양미라는 "난 한국에서 짓밟혔다고 생각한다. 내가 잘못한 것은 없음에도 불구하고 미움을 받다 보니깐 사람들이 다 싫어졌다"며 "사람만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게 무서워졌다"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양미라의 말을 듣고 있던 동생 양은지는 "언니가 괴로울 때 활동을 많이 하다보니깐 괜히 언니한테 더 미안해서 말을 할 수가 없었다"고 말해 끈끈한 형제애를 보여줬다.
(사진출처: SBS '강심장'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화제뉴스 1

이병헌 피소
'혼인빙자?'





화제뉴스 2

‘혼전동거’ 찬성 39%
관계 테스트 기간?





화제뉴스 3

타이거우즈
포르노배우와도 불륜?





▶ 배수빈 "임대호에게 설렌적 있다" 깜짝 고백
▶ 홍수현, 섹시에서 청순까지 '팔색조 매력 눈길'
▶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 가수 전 모씨 '2차 소화도 불응'
▶ 양미라, 성형파문 눈물 고백
▶ 공유, 8일 제대 "조인성 건강하게 군복무 하길"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