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유이 '버디버디'에서 골프여제로 변신 '이용우-서지혜와 호흡'

2010-02-05 10:16:49

유이가 드라마 ‘버디버디’로 강원도 출신 골프여제에 도전한다.

다이나믹 골프무협이라는 신장르를 표방하며 상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버디버디’의 주연급 캐스팅이 완료됐다.

인기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이자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연기자로서 가능성 역시 인정받은 유이는 국가대표 골프여제를 꿈꾸는 강원도 산골소녀 성미수 역에 전격 발탁되며 서지혜(민해령 역), 이용우(존리 역)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

유이가 극 중 연기하는 성미수는 어린 시절 우연하게 캐디출신 엄마의 8번 아이언을 손에 쥐게 되면서 난관과 난적으로 가득 찬 골프무림 정복에 나서는 강원도 산골소녀이다. 가난한 환경 탓에 어렵사리 이어가는 꿈이지만, 가족을 생각하며 노력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통해 진한 휴머니즘의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남다른 장타력과 체력을 자랑하는 미수를 빼닮은 운동 신경을 소유한 건강하면서도 밝은 매력의 소유자를 집중 물색했다. 이에 체육고등학교 출신의 수영꿈나무에서 최고의 아이돌스타로 거듭난 유이가 제작진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유이는 오디션이 진행되는 내내 한없이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보는 이마저 유쾌하게 만드는 엔돌핀 같은 매력을 선 보였다. 한편, 연기에 대한 진심 어린 열정을 어필하며 제작진의 결정을 도왔다.

이에 유이는 "감독님께서 평소 모습대로 하면 되겠다 격려 해 주셨지만 연기는 물론 골프까지 어느 것 하나 쉬운 것이 없다. 밤을 새 가며 연습해 기대에 부응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사진 bnt뉴스 DB

▶ '착한 글래머' 최은정, 화보집 발매와 동시에 가수 데뷔
▶ 장혁, 이다해와의 비극적 운명에 오열 '소름 돋는 열연'
▶ 한가인 '나쁜 남자' 김남길의 여자로 컴백
▶ 고현정, 갑자기 왜 입원했나?
▶ '당구계의 제시카 고메즈' 샤넬로레인, 육감적인 바디라인 공개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