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2PM 준호, 첫 키스 상대는 우영! 깜짝 공개

2010-02-08 20:32:17

2월6일 오후2시 삼성전자 애니콜은 코비폰 구매고객 200여명을 초대해 ‘2PM과 함께 하는 삼성전자 애니콜 코비 컬러플 토크’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2PM(준수,닉쿤,택연,우영,준호,찬성)과의 팬미팅 자리가 마련되어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비컬러 토크쇼’, ‘코비컬러 퀴즈’, ‘2PM! 베스트컷을 찾아라’ 등 2PM이 팬들과 함께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특히 코비컬러 토크쇼 Q&A 시간에 "멤버 준호의 첫키스 상대는 누구?"라는 질문이 나와 행사장의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했다.

준호의 첫키스 상대를 묻는 질문에 고개를 숙인 준호 대신 입을 연 택연은 “준호의 첫키스 상대는 여자가 아니라 남자”라며 “멤버 우영이다”라고 대답해 행사장을 술렁이게 했다. 이에 2PM 멤버들은 “NG가 계속 나서 6번이나 입을 맞췄다”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는 2009년 SBS TV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패러디한 뮤직드라마 ‘정말 미남이시네요’에서 준호와 우영의 키스신을 말했던 것.

한편 '2PM! 코비를 울려라' 코너에서는 즉석 추첨을 통해 2PM이 건 행운의 전화를 받은 팬과 2PM 멤버가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가 있었다. 이때 행운의 전화를 받은 팬이 멤버 준수로부터 2PM의 히트곡 '어게인 앤 어게인(Again & Again)' 춤을 배우고 뜨거운 포옹을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사진 김지현 기자 addio32@bntnews.co.kr
▶ '착한 글래머' 최은정, 화보집 발매와 동시에 가수 데뷔
▶ 장혁, 이다해와의 비극적 운명에 오열 '소름 돋는 열연'
▶ 유이, 이용우-서지혜와 '버디버디' 출연 '골프여제로 변신'
▶ 한가인 '나쁜 남자' 김남길의 여자로 컴백
▶ 고현정, 갑자기 왜 입원했나?
▶ '당구계의 제시카 고메즈' 샤넬로레인, 육감적인 바디라인 공개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