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개인의 취향’ 손예진-이민호, 첫 대본연습 스타트

2010-02-19 21:41:10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개인의 취향’이 즐거운 웃음 넘치는 대본연습으로 첫 출발을 알렸다.

2월17일 저녁8시 일산 드림센터 6층 대본연습실에서 시작된 대본연습에는 연출을 맡은 손형석 PD, 박혜경 작가 등 제작진과 손예진, 이민호, 김지석, 왕지혜, 류승룡, 조은지, 정성화, 안석환, 봉태규, 장원영, 최은서 등 주요 배우들이 모두 모여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첫 호흡을 맞췄다.

약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손예진은 연애쑥맥 엉뚱녀 박개인 역을 맡아 가짜 게이 전진호와 동거생활을 하게 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화장기 없는 얼굴에 편한 옷차림으로 참석한 손예진은 예정된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 대본을 꼼꼼히 읽어보며 새 작품에 대한 남다른 의욕을 내비쳤다.

이민호는 시크하고 까칠한 가짜 게이 전진호 역을 맡아 전작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손예진과 이민호는 지난번 제작진과 미팅 후 두 번째 만남이었지만 이미 대사와 표정만으로도 박개인-전진호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 환상의 연기 호흡을 선보여 앞으로 보여줄 두 사람의 활약에 큰 기대를 갖게 했다.

완벽한 조건의 소유자, 건축사무소 팀장 한창렬 역을 맡은 김지석, 절대미모 큐레이터 김인희 역의 왕지혜, 진호의 선배이자 동료 노상준 역의 정성화 등은 진지하면서도 열정적으로 연기에 집중했다.

밤 11시가 다되어 마무리 된 대본연습은 배우 모두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한 연기를 선보여 현장은 밖에 눈이 오는지도 모를 정도로 열기가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민호의 팬들은 일산까지 직접 간식을 가져오는 열성으로 제작진과 연기자들에게 힘을 불어넣어 주었다.

손형석 PD는 제작진과 배우들에게 “오늘 대본연습은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가는 자리가 된 것 같다. 힘든 과정이겠지만 즐겁게 작업해서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개인의 취향’은 연애쑥맥 엉뚱녀와 시크하고 까칠한 가짜 게이의 발칙한 동거일기를 유쾌하게 그린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2010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개인의 취향’은 3월31일 밤 9시55분에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사진 bnt뉴스 DB
▶ 네티즌, 솔비 前남자친구 찾기 돌입
▶ 제2의 이효리들은 어디로? 여자 솔로 가수 실종 사건
▶ 패리스 힐튼, T팬티 노출에 "이제는 지겹다" 반응 속출
▶ 황우슬혜, 실제나이 32살로 밝혀져 '이선호보다 누나'
▶ '밴쿠버의 영웅들' 모태범, 이승훈, 성시백 미니홈피 인기
▶ 샤넬로레인, 제시카 고메즈-메간폭스 안부러운 몸매 공개
▶[체험단 모집] 바비브라운의 NEW 스킨케어를 체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