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국의 패리스 힐튼' 이시영은 앙드레김 옷을 입는다?

2010-02-25 20:23:07

세계적인 디자이너 앙드레김이 한국의 패리스 힐튼 이시영을 찜했다.

앙드레김이 '공부의 신' 후속으로 3월1일 첫 방송 될 KBS 새 월화드라마 '부자의 탄생'(극본 최민기, 연출 이진서)의 이시영에게 멋진 드레스를 선사하기로 약속한 것.

‘부자의 탄생’에서 돈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진 재벌 상속녀 부태희 역을 맡게 된 이시영은 이에 ‘부자의 탄생 3회분에서 방영될 패션쇼 장면에서 앙드레김의 의상을 입게 됐다. 부태희는 타고난 미모와 팜므파탈의 성적매력을 가진 재벌 상속녀로 연예인 못지않은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인물. 미디어의 집중 관심 대상인 그녀는 패션쇼에서도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게 된다.

앙드레김의 드레스를 입게 됐다는 소식을 접한 이시영은 우선 “선생님의 의상을 처음으로 입어본다. 정말 영광이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앙드레김과의 ‘우여곡절 인연’에 대해 털어놓았다. 패션쇼 취소, 촬영 일정 등으로 앙드레김의 패션쇼 무대에 설 수 있었던 여러 차례의 기회가 무산된 것이다.

이시영은 “연예인이라면 앙드레김 선생님의 무대에 서는 꿈을 갖고 있을 것이다. 여러 번의 기회가 찾아왔는데 그때마다 사정이 생겨 무산돼 안타까웠다”고 털어놓으며 “특별히 의욕을 불태우고 있는 드라마를 통해 선생님과 인연을 맺게 돼 더욱 기쁘다”는 소감을 덧붙였다.

앙드레김은 '부자의 탄생' 제작사인 크리에이티브 그룹 다다 측에 “재벌추격극 ‘부자의 탄생’의 대본을 재미있게 읽었다. 부자 되는 비법을 알려준다니 더욱 관심을 갖게 됐다”며 극중 패션쇼 장면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뜻을 흔쾌히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국내 최초로 코믹멜로 재벌 추격극을 표방하고 나선 '부자의 탄생'은 3월1일 첫방송 된다. (사진제공: 3HW)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꽃보다 남자' 루이 선배 오구리 슌, 여대생에게 잠자리 요구?
▶ 이광필, 하리수 음란물 배포 혐의로 고발 "性 본질 왜곡시켜"
▶ 유덕화, 몸던져 팬구하는 영상 화제 '국내 아이돌과 대조'
▶ '동이' 박하선 "男연예인과 교제? 스토킹 당한 적 있어서 싫어"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체험단 모집] 디올의 세럼드 루즈를 체험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