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K2, 초경량 재킷 ‘EXM 윈드 재킷’ 출시

이유경 기자
2010-04-15 19:17:28

봄을 반기는 진달래, 벚꽃 등이 만개하면서 산으로 봄 꽃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봄철 산행을 위한 아웃도어웨어를 준비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활동성. 그 동안 아웃도어 업계에서 초경량 제품들을 앞 다투어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이 가벼운 무게만을 중요하게 생각해 왔지만, 이제는 가벼움과 더불어 활동성까지 고려하는 현명한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정통 등산∙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입지 않은 듯한 가벼움은 기본, 스트레치 소재를 매치해 활동성까지 강화한 초경량 재킷 ‘EXM 윈드 재킷’을 새롭게 선보였다.

EXM 윈드 재킷은 가벼운 무게만을 강조하던 기존의 초경량 재킷과는 달리, 움직임이 많은 어깨와 팔 부분에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활동하기 편하도록 제작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와 함께 투습, 발수 기능이 탁월하도록 가공 처리해 장시간 야외활동 시에도 쾌적함을 제공하며, 구김이 잘 가지 않도록 처리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 체온 변화에 따라 모자를 쓰고 벗을 수 있는 후드 일체형 디자인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색상도 라이트 그린, 오렌지, 옐로우 등 봄의 산뜻한 느낌을 배가시켜 주는 컬러로 다양하게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양한 절개라인과 허리 부분의 스트링(끈)은 좀 더 슬림한 패션 연출을 도와준다.

K2 정용재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봄철 산행이나 야외 활동을 할 때, 가벼운 무게감 뿐만 아니라 활동성까지 고려한다면 더욱 편안한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EXM 윈드 재킷은 가벼움과 활동성을 함께 고려하여 초경량 재킷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이유경 기자 fashion@bntnews.co.kr
▶ 男子, 발목을 드러내다
▶ 꽃보다 아름다운 그녀의 주얼리
▶ 효리의 ‘치티치티 뱅뱅 스타일’ 해부하기
▶ 김연아의 '경쾌+발랄' 로맨티즘 Key Look
▶ 2NE1 맞아? 도발적인 망사 패션 선보여
▶[이벤트]부르조아의 수분 가득한 클렌징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