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매끈한 도자기 피부 '모공케어'가 핵심!

2010-04-19 09:38:32

윤기가 흐르는 매끄러운 도자기 피부가 탐난다면 바로 모공 케어에 신경 쓰자.

얼굴의 모공이 넓거나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의 흔적이 있다면 아무리 커버력이 뛰어난 제품을 발라도 피부 결점을 숨기기란 어렵다. 게다가 모공 속 피지는 각종 트러블의 원인이 되고 피부의 탄력을 떨어뜨려 장기적으로는 주름의 원인이 된다.

특히 피지가 모공 속에 쌓이면 염증을 유발해 넓어지는 모공의 악순환이 반복되므로 모공 수축을 위해서는 주기적인 각질제거와 꼼꼼한 세안이 중요하다. 또한 세안 시에는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한 후 찬물로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세안 후에는 모공 수축 효과가 있는 제품을 발라 케어 해주는 것이 좋으며 팩을 이용해 모공 수축과 함께 각질 제거로 손실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어야 한다. 이렇듯 모공 고민에는 생활 속에서 작은 습관의 실천이 우선이며 모공 케어 라인의 제품 사용도 중요하다.

더마톨로지컬 (Dermatological, 피부과) 브랜드 닥터자르트에서는 더 간편한 모공 관리를 위해 모공 수축과 피지 조절에 탁월한 포어메딕 라인을 출시한다.

이 라인은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흡수해 모공이 넓어지는 현상을 방지 하는 '포어메딕 업타이튼 세럼'을 비롯해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높여주는 '포어메딕 리커버 프리베이스', 방부제나 색소, 향, 알코올 등이 첨가 되지 않은 '포어메딕 포어 클리어 마스크' 등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 총 6가지로 구성돼 있다.

한편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위한 모공 케어에 핵심이 될 닥터자르트의 포어 메딕 라인은 롯데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닥터자르트 매장과 닥터자르트 온라인 사이트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이번 봄에는 사랑스러운 핑크공주 되볼까?
▶ '볼륨+선+면'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뜬다~!
▶ 김하늘, 붉은 입술로 '청순, 섹시' 모두 OK~!
▶ 2010년 네일 트렌드를 한 눈에~
▶ 최고의 여배우도 떨어지는 '탄력과 주름'은 벗어날 수 없다?
▶[이벤트]부르조아의 수분 가득한 클렌징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