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토니모리가 새 옷을 입었다!

2010-04-19 09:38:40

토니모리의 홈페이지가 대대적인 리뉴얼을 새 옷을 입었다.

2009년 하반기 변경된 오프라인 매장 인테리어와 BI 등에 걸맞는 컨셉으로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한 것. 리뉴얼된 토니모리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시원시원한 레이아웃과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이다.

메인페이지는 토니모리의 가장 최근 이슈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게시판의 경우 3단 레이어를 적용해 고객들이 정보를 보다 편리하고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컬러 또한 브랜드 메인 컬러와 일치하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기본 컬러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다.

토니모리 홈페이지는 'BEAUTY STYLE', 'BEAUTY BRAND', 'BEAUTY PLAY' 등 카테고리를 크게 세가지로 나눠 고객들의 커뮤니티 활성화 및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 다양한 TV광고 및 인쇄 광고, 브랜드 뉴스, 매장 정보 및 이벤트, 공지사항, 고객서비스 등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토니모리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3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30일까지 토니모리 홈페이지에 접속해 '모먼트 인 토니모리' 코너에 사진과 함께 가입인사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5월10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1등(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2등(20명)은 뮤지컬 '태양의 노래' 초대권(1인 2매), 3등(30명)은 초기 노화를 예방하는 피부 비타민 '토니모리 비타바이탈 MX7' 5종 세트, 4등(40명)은 물방울 수분크림 '토니모리 티어드롭 크림' 3종 세트, 5등(50명)은 '토니모리 에그포어 스페셜 트리트먼트' 3종 세트를 받게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이번 봄에는 사랑스러운 핑크공주 되볼까?
▶ '볼륨+선+면'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뜬다~!
▶ 김하늘, 붉은 입술로 '청순, 섹시' 모두 OK~!
▶ 2010년 네일 트렌드를 한 눈에~
▶ 최고의 여배우도 떨어지는 '탄력과 주름'은 벗어날 수 없다?
▶[이벤트]부르조아의 수분 가득한 클렌징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