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스타일은 물론 모발의 건강까지 챙기자

2010-04-19 09:38:56

필립스전자가 세련된 스타일링 뿐만 아니라 모발까지 보호 해주는 트리트먼트 헤어 드라이어 '살롱드라이 프로 시리즈(HP8200, HP8202)'와 '살롱드라이 액티브 이온 제품(HP4935)'을 출시했다.

살롱드라이 프로 시리즈는 필립스만의 기술을 집약시킨 모발 보호 특화 제품으로 스타일링 시 발생하는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시켜 준다.

특별히 아시아인을 위한 디자인을 적용해 개발된 이 제품은 모발 전체에 열을 고르게 분배하는 EHD(Even Heat Distribution, 균일 온도 분배) 기술을 적용해 특정 부분이 과열되는 것을 방지하고 젖은 머리를 빠르게 건조시킬 수 있다.

또한 바람의 온도가 모발관리의 최적온도인 57℃로 일정하게 유지되는 써머 프로텍트 기능과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정전기를 감소시키는 이온 컨디셔닝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고열로 인한 모발의 손상을 막는다.

이는 먼지 등 오염물질이 모발에 붙는 것을 방지해 줘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살롱드라이 액티브 이온 드라이어는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제품으로 모발 보호에 효과적인 음이온을 발생시켜 곱슬거림 없이 차분하고 윤기있는 모발을 유지시켜 준다.

1800W의 강력한 전력으로 빠르게 모발을 건조시킬 수 있는 이 제품은 쿨샷기능을 이용해 스타일을 오랫동안 고정할 수 있다. 또한 2단계 속도 조절과 3단계 온도 설정이 기능이 있어 모발 상태에 따른 맞춤형 드라이가 가능하다.

필립스전자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새로 선보이는 '살롱 드라이어 시리즈'는 트리트먼트 헤어 드라이어로도 불리는 제품으로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해 스타일링 시 동반되는 모발 손상을 최대한 줄여 준다"며 "전문가의 손을 거친듯한 완벽한 스타일링은 물론 모발까지 건강하게 지켜줘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려는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이번 봄에는 사랑스러운 핑크공주 되볼까?
▶ '볼륨+선+면'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뜬다~!
▶ 김하늘, 붉은 입술로 '청순, 섹시' 모두 OK~!
▶ 2010년 네일 트렌드를 한 눈에~
▶ 최고의 여배우도 떨어지는 '탄력과 주름'은 벗어날 수 없다?
▶[이벤트]부르조아의 수분 가득한 클렌징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