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가수 에반 '널 울릴게' MBC 방송 불가 판정

2010-04-16 13:09:37

가수 에반의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곡 '너 울리게'의 뮤직비디오와 노래가 MBC로부터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

에반의 소속사 이바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에반의 파격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곡 '너 울리게'의 뮤직비디오와 노래가 15일 MBC로부터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며 " '너 울리게'의 노래 가사 중 '내 등 뒤에는 칼이 꽂혀 있어서…'라는 부분과 실제 칼을 꽂는 듯한 영상이 문제가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이 노래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당한 배신감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인 만큼 노래 가사에 부가적인 설명을 붙이는 버전으로 재심의를 준비 중"이라며 "MBC 외에 KBS와 SBS는 심의를 통과해 방송에 전혀 문제가 없다"고 덧붙였다.

에반의 타이틀곡 '너 울리게'는 헤어진 연인이 다른 남자와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을 지켜봐야하는 한 남자의 애절한 심정을 담고 있는 노래. 에반이 작사를 맡아 자신이 직접 겪은 사랑의 상처를 노래가사에 녹여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사랑과 이별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공감할 만한 직설적인 가사들이 에반의 목소리에 녹아들어 너무도 에반스러운 감성을 표현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반이 2년 만에 발매한 3집 앨범 는 발라드풍의 음악에서 벗어나 일렉트로닉한 시도도 감행하는 등 더욱 성숙해진 에반의 음악 세계를 느낄 수 있다는 평가. 신곡 6곡 등 총 9곡으로 구성된다.

특히 에반은 그동안의 꽃미남 이미지를 벗고 아름다운 '안대 키스' '수중 키스' 를 비롯해 제임스 딘 변신 화보 컷을 공개하는 등 파격 변신 행보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4월8일 발매된 에반의 3집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벅스와 도시락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이바이엠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신언니' 문근영, 8년 동안 사무쳤던 천정명 "은조야"에 울컥
▶ 유인나 "17살 때 유명가수에게 성추행 당하고 가수 데뷔 포기"
▶ '개인의 취향' 박개인 여자 만들기 프로젝트에 시청률 UP
▶ 아이돌 그룹 안에서도 세대차이? '12살 띠동갑도 괜찮아!'
▶ 베컴, 빅토리아에게 "하루에 성관계 5번" 요구 받아
▶[이벤트] 부르조아의 수분 가득한 클렌징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