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소녀시대 서열' 서현 더이상 '패션센스' 꼴찌 아니다?

김선영 기자
2010-04-16 10:38:57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가 최근 인터넷에 돌고 있는 ‘소녀시대의 서열’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직접 밝힌다.

소녀시대는 4월17일 방송되는 연예정보채널 Y-STAR 리얼다큐 ‘지금은 소녀시대’에서 한 팬이 재미로 만들어 큰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소녀시대의 서열’에 대해 자신들의 생각을 밝혔다.

소녀시대는 “총 14가지 종류의 서열 중 진실에 해당하는 것은 1~2가지 밖에 없지만 재밌게 봤다”며 그중 ‘패션센스 서열’에서 꼴찌를 차지한 막내 서현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평소 수수하게 다니는 서현은 옷 한 벌을 사도 언니들의 조언을 구하는데 요즘은 혼자서도 센스있는 옷을 고르는 수준에 이르렀다는 것. 소녀시대는 “이제는 서현이 ‘패션센스 서열’ 9위에서 3,4위 정도로 올랐을 것”이라며 말했다.

이와 함께 ‘실질적 서열’, ‘피부톤 서열’, ‘엽기사진의 위엄 서열’ 등 가상 서열들에 대한 진실을 밝혔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소녀시대 전 멤버가 지방공연을 위해 전세버스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과 이동 중 버스 안에서 데뷔 초기를 회상하며 멤버들끼리 수다를 즐기는 모습 등이 공개된다.

소녀시대의 미공개 영상이 담긴 ‘지금의 소녀시대’는 4월17일 Y-STAR에서 방송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선영 기자 kkoddang@bntnews.co.kr
사진 김경일 기자 saky7912@bntnews.co.kr

▶ '신언니' 문근영, 8년 동안 사무쳤던 천정명 "은조야"에 울컥
▶ 유인나 "17살 때 유명가수에게 성추행 당하고 가수 데뷔 포기"
▶ '개인의 취향' 박개인 여자 만들기 프로젝트에 시청률 UP
▶ 아이돌 그룹 안에서도 세대차이? '12살 띠동갑도 괜찮아!'
▶ 베컴, 빅토리아에게 "하루에 성관계 5번" 요구 받아
▶[이벤트] 부르조아의 수분 가득한 클렌징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