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름다운아울렛, 4월23일 그랜드 오픈!

2010-04-16 11:37:26

4월23일 서울 강서구 가양동에 연면적 약 40,000㎡(12,000여평) 규모의 대규모 패션 아웃렛 ‘아름다운아울렛’이 그랜드 오픈한다.

대자연네트웍스(대표 이성진)가 야심차게 준비한 ‘아름다운아울렛’은 지하 6층부터 지상 8층의 규모의 패션전문 아웃렛으로 총 230여개의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

아름다운아울렛이 위치하는 강서구 가양역 주변은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구성된 서울의 대표적인 인구밀집 지역 가운데 하나로 이 곳의 고객성향에 맞는 브랜드 구성 및 지역밀착 마케팅으로 국내 최고의 쇼핑몰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지하1층 패션잡화/푸드코트, 1층 영캐주얼, 2층 여성캐주얼/란제리, 3층 유니섹스/진캐주얼, 4층 남성/골프, 5층 스포츠/아웃도어, 6층 유아동/스포츠, 7층 전문식당가/키즈카페, 8층은 하늘정원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리바이스, 게스, SJ, 시스템, 미샤 등 국내외 유명브랜드가 대거 입점하게 된다. 특히 가족단위 쇼핑객이 많을 것으로 전망돼 스포츠/아웃도어 MD를 특화한 것이 강점이다.

아름다운아울렛 관계자는 “대자연네트웍스가 약 2년이상 MD, 마케팅 뿐만 아니라 건축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세심하게 준비한 프로젝트로, 현재 정형화 된 여타 아웃렛/쇼핑몰과 다른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웃렛으로 고객을 맞이하게 된다”고 말했다.

아름다운아울렛이 들어서는 가양역 인근에 할인점만 있을 뿐 대형 패션매장은 없어 우수한 브랜드로 구성된 이 대형 쇼핑몰의 출현은 해당 지역의 쇼핑 수준을 향상시켜 지역 발전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대자연네트웍스는 이번 가양동 지점을 진행하면서 동시에 2, 3호점 개발을 추진한 것으로 밝혀져 향후 아름다운아울렛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뉴욕 vs 런던 패션 스타일링
▶ 남자의 자신감은 속옷에서 시작된다?!
▶ 스트라이프 패턴의 1+1 스타일링 팁
▶ 소지섭, 간지 나는 스타일링 비법은 '베스트'
▶ ‘치명적인 S라인’ 신민아, 그녀가 입으면 다르다
▶[이벤트] 부르조아의 수분 가득한 클렌징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