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명품 뷰티 아카데미 '아름다운 교육의 장'을 열다

2010-04-19 10:40:55

'뷰티이미지네이터'를 지향하는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급변하는 시대의 흐름 속에 지난 13년간 토탈 뷰티 분야의 전문인 육성에 앞장서 왔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스킨케어, 스타일리스트 과정 등을 통해 뷰티 산업과 관련된 전문 인력 배출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각 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체계적인 이론과 전문적인 테크닉,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실전 중심의 다양한 체험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통성과 최신시설, 최상의 교육 환경, 체계적인 교육과정, 최고의 강사진 등 앞서나가는 선진 뷰티 교육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미용학원 최초로 ISO-9001 인증을 획득한 곳이기도 하다.

특히 뷰티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전국적인 네트워크 형성을 통한 취업센터, 창업센터, 이벤트 센터, 유학센터 등을 부속 단체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취업 기회와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만의 해외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졸업생에게는 교육과정 수료 후 분야별 자격증을 취득케 해 각각 방송국, 케이블 TV,프로덕션, 이벤트사, CF 및 영화제작사, 미용 및 웨딩샵 등에 전속 및 프리랜서로 추천하고 있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교육 과정에서도 최고의 교육 환경을 지향한다. 헤어드레서, 메이크업, 코디네이터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미의 철학과 함께 최고 강사진의 강의와 현장실습을 통한 확실한 테크닉과 이론의 종합 표현 능력을 길러줌으로서 수료 후 즉시 현장 투입 가능한 전문인을 배출하고 있는 것.

이를 위해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1997년 11월 27일 창사 이래 종로, 강남, 영등포 지역의 서울 본점을 시작으로 천호, 구리, 부천, 분당, 성남, 수원역전, 수원영통, 안산, 안양, 의정부, 일산, 동인천, 부평, 강릉, 대전, 천안, 청주, 부산남포, 부산서면, 울산공업탑, 울산 성남동, 구미 원평, 구미 인동, 대구, 진주, 포항, 광주, 익산 등 전국 32개 지역에 전국적인 체인망을 두고 각 분원에서 동일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아름다운사람들의 커리큘럼은 수준 높은 교육으로 각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는 배움의 장을 넓히는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만의 특징이기도 하다.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 전수 또한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만의 강점이다. 학원생들의 현장경험과 감각을 위해 이와 같은 실무 체험을 대대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것.

더불어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은 오민 나인애플과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전국 32개 캠퍼스에서 300여명의 학생들과 함께 3월26일부터 SETEC에서 진행된 '2010 FW 서울패션위크'에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시술을 협찬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한상혁, 송혜명, 김서룡, 이주영, 송지오, 이정재, 박성철, 양희민, 장원선, 이도이, 곽현주, 이민희, 서영수, 홍은주, 전미영, 정훈종, 안윤정, 이상봉, 노승은, 박윤수, 진태옥, 박항치, 여백, 루비나, 박동준, 김철웅, 김동순, 설윤형, 오은환, 최연옥, 김종월, 최복호, 김영주, 손정완 등 유수의 디자이너들의 패션쇼 모델들의 헤어, 메이크업과 네일아트의 시술협찬을 시행했다.

[mini intetview]


◎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영등포 캠퍼스 헤어 과정 최희정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을 통해 3월26일부터 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서울패션위크’에 헤어와 메이크업 어시스트로 참석하게 됐다.
'이런 큰 행사에서 과연 내가 잘 해낼 수 있을까?'하는 조바심과 함께 기대와 설레임으로 시작한 경험이었다.

하지만 현직 선생님들의 화려한 손놀림에 의해 만들어진 모델들의 환상적인 헤어스타일링을 본 순간 절로 감탄사 나옴과 동시에 호기심이 발동했다.

특히 선생님들의 지도하에 처음으로 모델의 머리를 만졌을 때 느꼈던 숨이 막힐 정도의 긴장감은 지금도 잊을 수가 없을 정도다.

일주일간의 실무 수업을 통해 현장을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손으로 익히면서 짧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많은 것들을 배웠다. 이 때문인지 헤어스타일링에 대한 자부심과 함께 더 열심히 공부해서 최고의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각오까지 더 확고해 졌다.

◎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일산 캠퍼스 송대희

'서울패션위크' 현장 실무 수업을 위해 설레는 맘으로 일찌감치 전시장에 들어섰다.

행사 현장은 멋진 모델들과 네일과 메이크업, 헤어를 맡고 있는 현직 선생님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한 명 한 명 모델들이 들어서기 시작하자 흥분과 긴장감 속에 그간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을 통해 익혀 왔던 손놀림을 발휘하게 됐다.

특히 SS501의 멤버 등을 비롯해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었던 유명 연예인들까지 내 손을 거쳐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함이 느껴졌다. 소중하고 유익한 경험을 할 수 있었던 이번 서울패션위크 현장은 나의 무궁한 성장 가능성을 다시금 확인 시켜주는 계기가 됐다.

앞섰던 걱정과 우려를 뒤로하고 내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게 도와준 아름다운사람들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대구 캠퍼스 메이크업아티스트 과정 신현진

메이크업을 배우기 시작한지 갓 4개월이 된 나에게 '2010 서울패션위크'는 정말 큰 경험이었다.

처음에는 TV에서나 봤던 디자이너들과 아티스트들을 보고 주눅이 들어 걱정도 많았다. 하지만 생각과는 달리 학원 수업 중 직접 실습 해왔던 것들이 많은 도움이 됐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을 통해 배웠던 경험들을 직접 전문 모델에게 시술 한다는 점에서 스스로가 대견하게 느껴지기도 했다.

메이크업을 처음 배울 때는 그저 자격증 취득과 대학진학만을 목표로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큰 컬렉션에 어시스트로 참여하고 보니 나아가 세계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2NE1 맞아? 도발적인 망사 패션 선보여
▶ 유인나 "17살 때 유명가수에게 성추행 당하고 가수 데뷔 포기"
▶ 아이돌과 'A급 아이돌' 구별법 "너 OO찍어 봤어?"
▶ 애인에게 해서는 안될 최악의 거짓말?
▶[이벤트] 부르조아의 수분 가득한 클렌징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