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녀' 3D 이색 홈페이지로 네티즌 사로잡는다

김선영 기자
2010-04-18 20:01:59

개봉 전부터 주목받고 있는 화제작 영화 ‘하녀’의 3D 홈페이지가 영화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4월9일 오픈된 ‘하녀’의 홈페이지는 영화의 배경인 700평 규모의 대저택을 고스란히 옮겨둔 듯한 3D 형식의 이색 디자인으로 방문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녀’의 홈페이지는 대저택에서 벌어지는 하녀와 주인집 남자의 비밀스런 관계와 이를 둘러싼 엇갈린 욕망을 담은 영화 내용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이 홈페이지는 대저택의 각 공간을 입체적으로 표현하여 영화의 서스펜스적 긴장감과 시각적 재미를 살리고 있다.

입체적으로 제작된 대저택 곳곳을 클릭하면 영화 ‘하녀’의 주연인 전도연, 이정재, 윤여정, 서우의 모습과 함께 각각의 캐릭터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와 스틸 사진 등을 비롯한 각종 영화 자료와 특별 영상들도 감상할 수 있다. ‘순수한 그녀’, ‘친절한 주인’, ‘엇갈린 욕망’의 키워드로 구성된 시놉시스는 미공개 스틸과 함께 보여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북돋운다.

이 외에도 ‘하녀’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스페셜 소식지 서비스도 운영되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하녀’는 제 63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돼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하녀’는 5월13일 개봉한다. (사진제공:㈜싸이더스FNH)

한경닷컴 bnt뉴스 김선영 기자 kkoddang@bntnews.co.kr

▶ 섹시 디바 이효리 컴백, 네티즌 반응은?
▶ '심은하 남편' 지상욱 대변인, 사실상 서울시장 출마 선언
▶ 서우 '신데렐라 언니'에서 CF퀸 됐다!
▶ 아이돌 그룹 안에서도 세대차이? '12살 띠동갑도 괜찮아!'

▶ 아이돌과 'A급 아이돌' 구별법 "너 OO찍어 봤어?"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