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자외선 앞에서 당당한 김윤진이 선택한 '자외선 차단제'

김경렬 기자
2010-04-20 12:41:53

로레알파리는 하루종일 자외선 앞에서 당당할 수 있는 월드스타 김윤진의 건강한 피부 보호 솔루션을 공개하는 '2010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TV CF'를 김윤진과 함께 제작하고 4월 1일부터 방영 중에 있다.

이번 로레알파리의 유브이 퍼펙트 CF에서는 자신감 넘치는 라이프스타일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그녀만의 비결을 공개하였는데 그것은 바로 매일 아침에 만나는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특허받은 자외선 차단 필터가 하루종일 12시간 동안 자외선과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그녀의 일과 생활에 자신감을 제공하고 끈적임 없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과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색상의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겸비하는 자외선차단제 '유브이 퍼펙트'가 바로 김윤진만의 건강한 피부 보호 솔루션이었다.


이번 촬영을 위해 김윤진은 미국 TV 드라마 '로스트'의 바쁜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2박 3일 짧은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해 촬영을 진행했다.

하와이 도시와 해변의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덕분이었다며 촬영 내내 김윤진은 유브이 퍼펙트 제품에 대한 자랑으로 제품을 손에서 놓지 않았다는 관계자의 후문이다.

이번 로레알파리 유브이 퍼펙트 CF를 통해 로레알파리의 유명한 광고 카피 '당신을 소중하니까요!'가 김윤진을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로레알 파리 제공 보도자료]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 ‘수다男, 된장女’ 진상남녀 1위?
▶ 비행기표, 쉽고 싸게 구하는 법?
▶ 4월, 가볼만한 '바다여행' 추천
▶ 男 55% “동성과 영화관람? 절대 NO!”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