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소녀시대 태연-효연 "같이 밥먹는 것도 불편했던 사이"

2010-04-20 10:39:07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가 KBS '승승장구’에 출연해 그간 못다한 이야기들을 털어 놓았다.

소녀시대 9명 중 불편했던 멤버가 있냐는 질문에 효연은 데뷔 초 동갑인 태연이와 잘 맞지 않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효연은 태연과 함께 식사를 할 때도 너무 불편해서 밥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알 수 없을 정도였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말을 들은 태연 역시 자신도 그랬다고 맞장구쳤다고. 태연은 라디오에서도 효연이와 제일 어색하다고 공개한 적이 있다고 밝히면서 그래도 지금은 제일 죽이 잘 맞는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효연과 태연의 관계 못지않게 불편했던 사이가 있었으니, 바로 티파니와 서현. 티파니는 서현이가 굉장히 부담스러웠던 적이 있다고 방송 최초로 고백해 멤버들은 물론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데뷔 초, 티파니는 바른 생활로 유명한 막내 서현이와 함께 방을 쓰게 되자, 언니로서 서현이에게 더 바른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부담감이 컸다고 한다. 이어 올바르고 순수한 서현이가 자신으로 인해 혹시나 때가 묻을까 일부러 서현을 피해서 늦게 들어 온 적도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소녀시대 멤버들의 깜짝 놀랄만한 고백들은 4월20일 (화) 밤 11시5분 ‘승승장구’에서 공개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사진 이환희 기자 tiny@bntnews.co.kr

▶ 2PM 신곡 '위드아웃 유' 재범 겨냥한 가사? '실연 그렸을 뿐'
▶ 나경은 아나운서 출산 휴가…유재석 곧 아빠 된다!
▶ 레이싱모델 구지성 "나도 엉짱 교수"
▶ '엄친아' 이필립 '신의'로 김종학 PD와 두 번째 인연
▶ 베컴, 빅토리아에게 "하루에 성관계 5번" 요구 받아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