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지드래곤, 콘서트 ‘샤인어라이트’ DVD 발매

2010-04-20 16:49:31

지드래곤의 단독콘서트 ‘샤인어라이트(Shine a light)' DVD가 20일 발매됐다.

지난해 12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만 4천명의 관객을 동원한 ‘샤인어라이트’는 무대와 조명, 음향, 영상 등 모든 것을 콘서트를 위해 새롭게 제작해 듣는 감동과 보는 즐거움이 극대화 된 최고의 공연을 만들어 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지드래곤의 콘서트는 최근 극장에서까지 개봉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려한 인트로 영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시작되는 ‘샤인어라이트’ DVD에는 물론 솔로 앨범에 수록된 곡들뿐만 아니라 ‘2001 대한민국 힙합 플렉스’ 앨범에 수록됐던 ‘내 나이 열 셋’을 비롯하여 ‘G-Dragon’과 ‘멋쟁이 신사’, ‘스톰’ 등 연습생 시절 참여했던 곡들까지 방송에서는 못 다 보여준 지드래곤의 다양한 매력들을 모두 담아냈다.

또한 극장에서 볼 수 없었던 콘서트 메이킹 필름과 공연 당시 큰 웃음을 선사했던 ‘지용승리탐구생활’과 포토북이 함께 실려 즐거움을 더한다.

지드래곤의 콘서트 DVD는 지드래곤의 팬 연령층이 10대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점을 감안하여 12세 이상 버전과 무삭제판 2가지로 제작되어 발매한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2PM 신곡 '위드아웃 유' 재범 겨냥한 가사? '실연 그렸을 뿐'
▶ 나경은 아나운서 출산 휴가…유재석 곧 아빠 된다!
▶ 레이싱모델 구지성 "나도 엉짱 교수"
▶ '엄친아' 이필립 '신의'로 김종학 PD와 두 번째 인연
▶ 베컴, 빅토리아에게 "하루에 성관계 5번" 요구 받아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