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부자의 탄생' 지현우, 눈물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고…"

2010-04-20 12:19:34

지현우의 애달픈 눈물의 사부곡이 심금을 울렸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2TV 월화극 ‘부자의 탄생’ 15회분에서는 석봉(지현우)이 추격해왔던 아버지의 실체가 드러났다. 그리고 아버지가 이미 세상을 떴다는 사실에 그의 산소를 찾아가 비통해하는 석봉의 모습이 그려졌다.

부귀호(김응수) 회장으로부터 “네 아버지는 강철민이다. 준태, 이중원(윤주상)과 모두 절친이다”며 “하지만 이 세상에 없다. 죽은 지 꽤 됐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리고 운석(남궁민)이 알려준 아버지의 산소를 찾아가 ‘강철민의 묘’와 목걸이와 같은 문양이 새겨진 비석을 하염없이 어루만진다. 아버지의 무덤 앞에 무릎을 꿇고 앉은 석봉은 극도의 슬픔에 눈물조차 흘리지 못하고 비를 맞아 그 슬픔이 배가됐다.

아버지의 절친이었다는 요양원의 준태를 찾아간 석봉은 아버지의 묘 앞에서는 표현할 수 없었던 슬픔을 모두 토해낸다. “아버지 얼굴이라도 한 번 봤으면, 손이라도 잡아봤으면, 아버지라고 한번 불러봤으면…”라며 참아왔던 눈물을 쏟아낸 석봉은 “차라리 몰랐다면 좋았을 걸, 차라리 찾지 말걸, 그냥 어딘가에 살아계시다고 믿고 그리워하며 살걸...아버지, 아버지!”라고 부르짖으며 깊은 슬픔에 오열하고 급기야 정신을 잃고 만다.

한편 이러한 석봉 아버지의 죽음이 이중원 회장과 연관돼 있다는 사실이 암시되며 또 다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석봉은 아버지의 무덤 앞에서 마주친 이회장으로부터 “네 아버지는 내 여동생의 정인이었고 그가 죽자 동생도 따라 자살했다. 그런데 자네가 아들이라고 나타났으니 내가 그 사실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했겠냐”고 털어놓으며 그동안 철민의 존재에 대해 밝히지 않았던 이유를 설명했다.

하지만 석봉이 떠난 뒤에는 무덤을 향해 “중요한 얘기는 차마 입이 떨어지지 않아 하지 못했다. 어쩌다가 내가 자넬 이렇게 만들었는지…”라고 깊은 회한을 드러내 의문을 낳은 것.

이에 20일 방송될 ‘부자의 탄생’ 16회분에서 그려질 이중헌과 석봉 아버지 철민의 과거, 그리고 이중헌의 고백을 우연히 듣게 된 태희(이시영)가 어떤 행동을 보일지에 관해 궁금증이 상승하고 있는 상황. 지금까지 숨 쉴 틈 없는 탄탄한 반전이 가득한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부자의 탄생’에 어떤 또 다른 반전이 숨어 있을지에 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사진제공: 크리에이티브 그룹 다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2PM 신곡 '위드아웃 유' 재범 겨냥한 가사? '실연 그렸을 뿐'
▶ 나경은 아나운서 출산 휴가…유재석 곧 아빠 된다!
▶ 레이싱모델 구지성 "나도 엉짱 교수"
▶ '엄친아' 이필립 '신의'로 김종학 PD와 두 번째 인연
▶ 베컴, 빅토리아에게 "하루에 성관계 5번" 요구 받아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