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거미 ‘묘한 중성미’ 의 새 앨범 콘셉트 사진 공개

2010-04-20 19:13:38

거미가 새 앨범 ‘러브리스(LOVELESS)’ 발표를 앞두고 새로운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4월20일 거미는 홈페이지를 통해 중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기는 사진 4장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보이시한 커트머리에 스키니진과 숏팬츠, 슬리브리스 등을 매치한 거미는 스키니한 몸매를 깜짝 공개하며 묘한 중성미를 과시하고 있다.

이는 4월19일 공개한 ‘사랑은 없다’ 티저 영상 속에서 긴 생머리와 드레시한 의상을 입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던 것과는 정반대의 콘셉트라 거미가 이번 새 앨범에서 어떤 스타일을 선보일지 기대를 갖게 한다.

거미는 콘셉트 사진 공개와 함께 친필로 쓴 뮤직다이어리에서 “이번 미니앨범은 ‘사랑은 없다’, ‘남자라서’ Double Title이다. 사무실에서 투표도 해보고 하루 종일 한 곡만 들어보기도 하고 어느 곡을 타이틀로 할까 엄청난 고민을 하다가 결국 더블 타이틀로 결정되었다”고 밝히며 “더블 타이틀이 들어있는 미니앨범! 유치 하지만 두 배로 좋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약 30초가량 공개된 거미의 ‘사랑은 없다’ 티저 영상을 접한 이들은 “거미의 새로운 창법이 매력적이다”, “노래에서 신비로운 느낌이 든다”, “완곡이 궁금해진다” 등 2년 만에 발표하는 거미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년간 거미가 앞으로 자신이 어떤 음악을 해야 하는 지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해왔다. 이번 앨범이 그러한 고민 끝에 첫 발을 내딛는 작품인 만큼 애정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거미는 오는 22일 새 미니앨범 더블타이틀 곡 중 하나인 ‘사랑은 없다’ 음원을 선 공개하며 4월29일에는 다른 타이틀곡인 ‘남자라서’와 앨범을 전격 공개한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2PM 신곡 '위드아웃 유' 재범 겨냥한 가사? '실연 그렸을 뿐'
▶ 나경은 아나운서 출산 휴가…유재석 곧 아빠 된다!
▶ 레이싱모델 구지성 "나도 엉짱 교수"
▶ '엄친아' 이필립 '신의'로 김종학 PD와 두 번째 인연
▶ 베컴, 빅토리아에게 "하루에 성관계 5번" 요구 받아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