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기능성 신발 업체 히렌슈 ‘매직힐’ 매장 오픈

2010-04-21 11:00:12

기능성 신발 업체인 히렌슈가 4월23일 합정동과 등촌동에 기능성 슈즈 멀티샵인 ‘매직힐’ 매장의 1, 2호점 그랜드 오픈을 계기로 대리점 및 유통점 모집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매직힐’ 매장에서는 기능성 하이힐 매직힐과 함께 기능성 슈즈 멀티샵을 콘셉트로 기능성 여성 구두, 충격흡수 컴포트화 등을 판매한다.

매장에 구성된 제품 중 ‘매직힐’은 엣지있는 디자인으로 기능성에 디자인까지 겸비한 국내 최초로 출시된 기능성 하이힐이다. 보행 시 충격을 최대한 흡수해 주는 힐센서가 굽에 부착되어 착화감이 운동화만큼 편안해 여성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규 오픈 대리점 매장 평수는 10~15평이면 되고 샵인샵의 경우에는 토탈 패션이나 신발관련 매장에 입점할 수 있다. 대리점은 매직힐 포함, 기능성 멀티제화 4종 제품을 모두 판매할 수 있으며 샵인샵과 특약점은 매직힐만 판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본사에서는 상권 분석, 예상 월 매출 시뮬레이션, 판매 및 매장운영교육을 지역 담당 수퍼바이저가 직접 1:1로 진행해 준다. 또한 신제품 출시 시 대리점주와의 품평회를 통해 디자인참여 시스템도 운영하는 등 본사 차원에서 공동 마케팅 및 홍보도 적극 지원해준다. 특히 기존 샵 업종 전환 시 최소의 인테리어만 수정하여 바로 판매가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회사측은 브랜드 런칭 단계에 있기 때문에 지금 창업을 하는 대리점주들에게는 물류 대금 등의 보증금을 일절 받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이는 국내 최초로 여성을 위한 기능성 하이힐의 시장을 넓히고 예비 창업주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경영방침 때문.

히렌슈 고용범 대표는 “어려운 창업시장에 기존 샵을 기능성 신발사업으로 전환하고자 하는 분이나 기존 신발샵에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로 원하는 분, 소액 자본의 창업을 원하거나 특화된 아이템으로 창업을 원하는 분 모두 기능성멀티매장인 ‘매직힐’이 창업 성공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새로운 기능성 하이힐 시장이 블루오션이 되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뉴욕 vs 런던 패션 스타일링
▶ 남자의 자신감은 속옷에서 시작된다?!
▶ 스트라이프 패턴의 1+1 스타일링 팁
▶ 소지섭, 간지 나는 스타일링 비법은 '베스트'
▶ ‘치명적인 S라인’ 신민아, 그녀가 입으면 다르다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