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배우 고수, 팬 싸인회에 인산인해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2010-04-21 10:05:41

㈜톰보이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스퀘어’ 모델 고수가 4월17일 코모도스퀘어 롯데 김해점에서 팬사인회를 열었다.

‘코모도스퀘어’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고수가 드라마 ‘크리스마스엔 눈이 올까요’ 종영 후 휴식시간을 가지고 있던 중 가진 공식 행사이지만 오전부터 매장을 찾는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뤄 고수의 식지 않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고수’는 패션 브랜드 모델답게 체크 헹커칩으로 포인트를 준 네이비 자켓과 블루진을 매치해 시크하고 세련된 룩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행사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환호 속에 시종일관 사랑스러운 눈빛과 따뜻한 미소로 답하며 팬들을 또 한 번 고수앓이에 빠져들게 했다.
특히 몰려드는 팬들에 조금이라도 더 보답하기 위해 행사 예정시간보다 30분을 초과해서야 사인회가 마무리 되었다.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친 고수는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코모도스퀘어’의 모델로서 사인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곧 들어갈 영화를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코모도스퀘어 관계자는 “최근 고수가 화보 촬영 시 착용했던 체크셔츠와 간절기 점퍼류가 매장에서 조기 품절되는 등 고수의 인기를 직접적으로 실감하고 있다”며 “이번 팬사인회는 코모도스퀘어 모델로 발탁된 후 코모도스스퀘어의 첫 공식 행사이며 앞으로도 여러 행사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모도스퀘어’는 올해 8월부터 본격적인 뉴욕 맨하튼에 1호점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1호점을 시작으로 미국 대형 백화점과 몰에 가두점을 늘리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사진제공: 코모도스퀘어)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2PM 신곡 '위드아웃 유' 재범 겨냥한 가사? '실연 그렸을 뿐'
▶ 나경은 아나운서 출산 휴가…유재석 곧 아빠 된다!
▶ 레이싱모델 구지성 "나도 엉짱 교수"
▶ '엄친아' 이필립 '신의'로 김종학 PD와 두 번째 인연
▶ 베컴, 빅토리아에게 "하루에 성관계 5번" 요구 받아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