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SG워너비’ 이석훈, 솔로 앨범 준비과정 깜짝 공개

2010-04-21 19:06:21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이 솔로 앨범을 준비하는 모습을 미니홈피에 깜짝 공개해 화제다.

이석훈은 20일 새벽 자신의 솔로앨범을 작업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총 4장의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게재해 수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작곡가 안영민과 녹음실에서 열정적으로 의논하고 작업하는 모습과 피곤한 듯 앉아있는 이석훈의 모습 등이 공개된 이번 사진으로 인해 미니 홈피 방문자 수도 급격히 늘어났으며 재치 있는 코멘트들이 담겨져 있어 이석훈의 남다른 센스를 엿보게 했다.

이석훈의 솔로 앨범을 기다리고 있던 팬들은 “이번 솔로앨범이 너무나 기대가 된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진지하게 일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 너무 좋다. 계속 응원하겠다”, ”어떤 느낌의 어떤 곡들일지 궁금하다. 5월3일이 기다려진다” 등의 많은 소감을 남겼다.

오는 5월3일 발표되는 이석훈의 솔로 앨범은 SG워너비의 멤버 중 처음으로 개인 활동의 스타트를 끊는 앨범으로 발매와 동시에 본격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석훈의 미니앨범은 총 5곡이 담기며 SG워너비와 오랫동안 함께 해왔던 가요계 마이더스의 손인 안영민과 조영수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사한다.

새로운 음악 스타일과 매력을 발산할 이석훈이 SG워너비를 벗어나 어떠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서게 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석훈의 첫 솔로 미니앨범은 5월3일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사진출처: 이석훈 미니홈피)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2PM 신곡 '위드아웃 유' 재범 겨냥한 가사? '실연 그렸을 뿐'
▶ 나경은 아나운서 출산 휴가…유재석 곧 아빠 된다!
▶ 레이싱모델 구지성 "나도 엉짱 교수"
▶ '엄친아' 이필립 '신의'로 김종학 PD와 두 번째 인연
▶ 베컴, 빅토리아에게 "하루에 성관계 5번" 요구 받아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