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개그맨 김신영, 마트에서 시민 폭행?!

2010-04-21 19:04:59

김신영이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의 제작 프로그램 ‘바나나’의 녹화 도중 시민을 때린 사실을 고백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사연인 즉, 하루는 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는데 누군가가 “김신영!”이라고 외치며 느닷없이 자기의 등을 때리고 도망가더라는 것. 당하고 넘기기에는 너무 억울해 김신영도 바로 뒤쫓아가 똑같이 그 사람의 등을 후려쳐 버렸던 사연을 소개했다.

김신영의 이번 일화는 ‘바나나’의 감초 기획 코너 ‘블러드웨이 4번가’에서 ‘나의 뒷담화를 하는 것을 들었을 때’에 대해 얘기하다 공개됐다.

한편 김신영과 공동 MC를 맡고 있는 정재용은 안타까운 사연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길을 걸어가고 있는 정재용에게 누군가가 “쟤가 DOC에서 하는 일이 뭔데?”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는 것. 너무 큰마음의 상처를 받아 바로 집으로 돌아가 버리고 말았다는 일화를 공개해 주위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두 MC는 ‘정재용은 역시 소심한 A형’, ‘김신영은 역시 화끈한 B형’ 라고 입을 모으며 혈액형별 성격 애찬론을 폈다.

각각 A형과 B형을 대표하는 MC 정재용과 김신영의 위기 대처에 관한 사연 공개는 4월21일 밤 11시 QTV ‘바나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QTV)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2PM 신곡 '위드아웃 유' 재범 겨냥한 가사? '실연 그렸을 뿐'
▶ 나경은 아나운서 출산 휴가…유재석 곧 아빠 된다!
▶ 레이싱모델 구지성 "나도 엉짱 교수"
▶ '엄친아' 이필립 '신의'로 김종학 PD와 두 번째 인연
▶ 베컴, 빅토리아에게 "하루에 성관계 5번" 요구 받아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