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태우 “아이돌 연애 안 한다? 90%는 거짓말”

2010-04-21 21:04:56

가수 김태우가 4월20일 저녁 9시 진행된 Mnet <엠넷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해, 아이돌이 연애 안 한다고 하면 그건 90% 거짓이라고 밝혔다.

MC 김진표, 미쓰라 진과 노래에 담긴 특별한 사연을 이야기 하던 김태우는 “god의 ‘보통 날’이라는 노래는 당시 여자친구와 이별을 하게 되면서 무척이나 공감했던 노래”라고.

깜짝 놀라 김진표가 “그럼 그 당시 연애 중이었던 거에요?”라고 당황해 묻자, 김태우는 “당시 god 멤버 전체가 연애 중이었고 뿐만 아니라 아이돌 가수 90%가 연애하고 있었을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가요계에서 일반적으로 통하고 있는 그들만의 아이돌 공식도 전해 호기심과 재미를 더 했는데, 그가 밝힌 공식 두 가지는 첫 번째는 아이돌은 무조건 연애를 하지 않는다고 대답해야 하고 둘째는 아이돌은 아이돌끼리 만난다고.

김태우는 “지금 아이돌 가수들도 연애 안 한다는 말은 90%가 거짓말 일 것이다. 아마 다들 조심스럽게 연애 중일 것”이라며 호언장담했다.

이에 김진표가 재차 “그럼 김태우 씨도 당시 아이돌을 만났던 거냐?”고 재차 묻자, 김태우는 “나는 예외였다”는 애매모호한 대답으로 “지금 잘 나가는 분이라…”나는 대답으로 묘한 여운을 남겨 호기심을 자극했다.

4월21일 수요일 저녁 9시 생방송 Mnet <엠넷 라디오>에는 박지선, 엠블랙 지오, 이준이 출연해 20’s 선택이라는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눈다. (사진제공: 엠넷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2PM 신곡 '위드아웃 유' 재범 겨냥한 가사? '실연 그렸을 뿐'
▶ 나경은 아나운서 출산 휴가…유재석 곧 아빠 된다!
▶ 레이싱모델 구지성 "나도 엉짱 교수"
▶ '엄친아' 이필립 '신의'로 김종학 PD와 두 번째 인연
▶ 베컴, 빅토리아에게 "하루에 성관계 5번" 요구 받아
▶[이벤트] '러쉬'의 베스트 셀러 '숯비누' 맛보러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