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최고의 보컬' 브아걸 제아-2AM 창민, 슈퍼스타K 과외 선생님 된다

2010-04-22 17:40:24

브아걸의 제아와 2AM의 창민이 ‘슈퍼스타K'의 과외 선생님으로 참여한다.

노래라면 둘째가라면 서러울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와 2AM 창민, 슈프림팀이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 ‘슈퍼스타K 고수(연출:신천지PD)’를 통해 족집게 음악 과외 선생으로 변신, 슈퍼스타K 오디션 합격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23일 밤 11시 Mnet서 첫 방송하는 ‘슈퍼스타K 고수’는 오디션 준비를 하고 있거나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한 일종의 합격 참고서 같은 프로그램.

슈퍼스타K 2 지역 예선 현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모습의 오디션 응시자들을 비추고 더불어 현재 가요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들이 직접 참여해 자신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청자들에게 오디션 합격 조언을 솔직히 전한다.

슈퍼스타K 2 뿐만 아니라 오디션을 앞두고 있거나 혹은 왜 매번 자신이 오디션에 실패하는 지 그 이유가 궁금했던 사람들이라면 꼭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할 프로그램.

연출을 맡고 있는 신천지 PD는 “지난해 슈퍼스타K 오디션 때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이 ‘어디 어디에 오디션 시험을 봤지만 떨어졌다. 하지만 그 이유는 지금도 잘 모른다’는 거였다. 그때 이런 교과서 같은 프로그램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가수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바탕으로 한 조언은 쉽게 들을 수 있는 것들이 아니다. 하지만 자신들 역시 치열한 경쟁을 거쳐 가수가 된 만큼 가수가 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취지로 바쁜 시간을 쪼개 프로그램에 동참했다”며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제2의 서인국을 꿈 꾸며 슈퍼스타K에 도전한 수 만 명의 사람들이 지난 주부터 시작된 지역 예선 현장이 무척이나 궁금할 것이다. 그런 분들에게도 무척이나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Mnet)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장동건-고소영 결혼식, 삼성家 이부진 전무가 직접 챙겨
▶ '신데렐라 언니' OST, 가수 비 뛰어 넘을까?
▶ '개인의 취향' 취관장 류승룡 '커밍아웃' 이민호에게 고백
▶ 박진희, 관능적인 화보 공개 '섹시한 가슴골 눈길'
▶ 톱스타 A양 나체 동영상 확산…소속사 측 "어이 없다"
▶[이벤트] 겐조아무르, 은은한 플로랄 프레시한 향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