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인피니트 '아이돌 최초' 목욕탕 노출신 감행

김선영 기자
2010-04-26 18:58:24

에픽하이가 발굴해낸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데뷔도 하기 전에 파격 노출을 선보인다.

4월26일 방송되는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돌 인간극장,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 3회 분에서는 인피니트 멤버들이 실제로 목욕하는 장면이 여과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인피니트 멤버들이 이런 과감한 노출 촬영을 감행한 이유는 하루 동안 있었던 피로를 말끔히 씻어버리기 위해 가상 여동생 지애와 함께 목욕탕에 가기 때문. 남탕에 들어서자 옷을 탈의한 멤버들은 매끈하면서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이날 샴푸로 장난치고 냉탕에서 엎어치기 한판을 벌이는 등 개구쟁이 기질을 유감없이 발휘한 인피니트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도 전원 상반신 탈의를 하는 등 노출에 동참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아이돌 그룹의 실제 목욕 장면을 담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서 촬영 전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다”며 “솔직히 인피니트 멤버들이 신인인 만큼 목욕탕 노출신 촬영에 걱정이 많았는데 오히려 자연스럽게 촬영에 임해줬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인피니트 멤버들의 노출 외에도 신곡 ‘She's Back’이 방송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국민 오빠’를 목표로 인피니트의 좌충우돌 여동생 돌보기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음악전문 채널 Mnet을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엠넷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김선영 기자 kkoddang@bntnews.co.kr

▶ 강은비 "톱스타에게 대본으로 맞았다" 폭로 후폭풍
▶ 대만 '청순돌' 왕신링 '첫경험 아니었다' 전 남친 폭로에 울상
▶ 쥬니 '꽈당 시타' 동영상 인기 만발
▶ 서인국, 샤프한 남자로 변신 '서인국 맞아?'
▶ '벗고 벗고 또 벗고' 연예계 최고의 트렌드는 '누드'
▶[이벤트]4월의 햇살에서 내피부를 지켜줄 록시땅 썬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