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빈우-신봉선-안영미-장신영 '패션 오브 크라이' 공동 MC로

오나래 기자
2010-04-28 13:30:40

김빈우, 신봉선, 안영미, 장신영이 패셔니스타로 거듭난다.

바로 5월1일 밤 12시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이 제작, 방송하는 '패션 오브 크라이(Fashion of Cry)'에서 김빈우, 신봉선, 안영미, 장신영이 공동 MC를 맡아 패션 대결을 펼치게 되는 것.

'패션 오브 크라이'는 매주 4MC들이 주어진 특정 상황에 어울리는 패션을 스타일링, 대결을 펼치는 시추에이션 스타일 버라이어티.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없이, 자신의 평소 패션감각만으로 스타일을 완성한 후 전문가들에게 평가를 받는다.

'친구들과의 브런치 패션', '명품 매장 들어가서도 당당할 수 있는 패션 스타일', '남자친구 집에서 요리할 때 예쁜 뒤태 연출 패션' 등 시청자들의 일상 속 특정 상황들을 주제로 재미는 물론 실용적인 스타일 정보들을 전할 예정이다.

김빈우, 신봉선, 안영미, 장신영의 공통점은 바로 '알고보면 패션테러리스트'라는 것. 신봉선과 안영미는 개그우먼이라는 직업을 탓하면서도 늘 편한 '아줌마 패션'을 선보이는 대표적인 '패션 테러리스트'.

김빈우와 장신영 역시 완벽한 몸매와 미모의 외형적 조건을 가졌음에도 불구, 밋밋한 패션으로 주목받지 못했다고. 이들 4명이 TPO(Time, Place, Occation)에 따른 패션 스타일링에 도전하며 패셔니스타로 변신해가는 과정은 시청자들에 공감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매주 MC들의 스타일을 평가하기 위해 전문가들이 총출동, 다양한 스타일 팁을 전한다. 모델 송경아를 비롯한 패션, 스타일 전문가들은 MC들의 스타일을 낱낱이 파헤쳐 평가하는 것은 물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 및 핫 패션 트렌드 정보들을 공개한다.

4명의 MC는 "'패션 오브 크라이'를 통해 그동안 무시당했던 패션감각을 업그레이드해 꼭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겠다"며 "우리 네 사람이 변화하는 모습을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남다른 포부를 전했다.

개성만점 4MC의 활약은 5월1일 밤 12시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패션 오브 크라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온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 송중기, 믹키유천과 '성균관 스캔들' 출연 확정
▶ 뜬금없는 카메오는 사절 '카메오의 좋은 예 vs 나쁜 예'
▶ 김민희-이혁수 커플, 모델 포스 작렬하는 파티장 사진 화제
▶ '호박커플' 이민호-손예진, 봄소풍으로 본격 러브라인 전개
▶ '신비주의? 개나 줘버려!' 굴욕이 스타를 만든다!
▶[이벤트]베네피트-촌발 날리는 살색 스타킹은 이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