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공대얼짱’ 유사라, 파격에서 다시 순수로 리턴

2010-04-28 21:59:08

최근 파격적인 연기변신으로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던 ‘공대 아름이’ 유사라가 신예 제이비의 티저뮤직비디오에서 순수한 여성으로 새롭게 변신을 시도해 화제다.

유사라는 4월28일 각 포털 사이트에 공개된 신예 제이비의 티저 뮤직비디오 ‘사랑, 우정 그리고…’ 영상편에서 순수하고 여린 여성으로 변신을 시도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름다운 제부도 해안가 풍광을 배경으로 촬영된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유사라는 사랑하는 남자를 친한 친구에게 빼앗기고 아파하는 여인으로 등장해 여린 감성을 표현 했다.

티저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사라의 순수하고 여린 또 다른 매력이 돋보인다”, “제이비의 노래가 가슴에 꽂힌다” 등의 평을 남기고 있다.

유사라는 “가수 제이비의 신곡 ‘사랑, 우정 그리고…’가 너무 아름답고 예뻐 출연을 결심했다”며 “순수하고 여린 여성의 심리를 표현하기가 생각보다 쉽지는 않았지만 유사라 본연의 모습이 담겨 있는 것 같아 편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저 뮤직비디오 노래의 주인공 제이비는 4월29일(목) 유무선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싱글앨범 ‘사랑, 우정 그리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홍양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송중기, 믹키유천과 '성균관 스캔들' 출연 확정
▶ 뜬금없는 카메오는 사절 '카메오의 좋은 예 vs 나쁜 예'
▶ 김해숙 "조인성 면회간거 알면 원빈이 질투할텐데…"
▶ '호박커플' 이민호-손예진, 봄소풍으로 본격 러브라인 전개
▶ '신비주의? 개나 줘버려!' 굴욕이 스타를 만든다!
▶[이벤트]베네피트-촌발 날리는 살색 스타킹은 이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