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유세윤 UV 인천대공원 화보 공개! 뮤직비디오 공개 전초전?

김선영 기자
2010-04-29 09:58:15

개그맨 유세윤과 하이사이드의 리더 뮤지가 결성한 ‘유부남그룹’ UV가 폭발적 반응을 얻은 ‘쿨하지 못해 미안해’에 이어 ‘인천대공원’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천대공원’ 화보는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놀이기구 디스코 팡팡에서 이뤄졌다. ‘인천대공원’이 90년대 인기 데이트장소였던 만큼 놀이동산의 추억 디스코 팡팡이라는 소재를 이용한 것. 이번 화보에도 유세윤이 운영하는 여성의류 쇼핑몰 얼짱모델 이명주와 정보라가 참여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 티져라면 대박 예상!”, “직장에서 크게 웃었다 짤릴 뻔했다”, “인천대공원 뮤직비디오 완전 기대” 등 또 다시 가요계에 충격타를 안겨줄 후속작 ‘인천대공원’에 큰 기대를 보였다.

뮤직비디오 공개 여부에 대해 유세윤은 “아쉽지만 이번 인천대공원 화보는 비가 억수로 와서 무작정 찾아간 것!”이라며 티져가 아님을 밝혔다. 이번 화보는 ‘인천대공원’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네티즌들을 위한 UV가 전하는 감사검증 샷에 불과하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또한 유세윤은 “‘성공’의 가사처럼 원한다면 콘서트라도 열어준다고 했는데 다들 원하시길래 5월21~22일 상암동에서 열리는 그린 플러그드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UV는 자신들이 말한 가사와 말들을 다소 엽기적이라도 실천에 옮겨 최대한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굳은 각오를 전했다. (사진제공: 포리더스)

한경닷컴 bnt뉴스 김선영 기자 kkoddang@bntnews.co.kr

▶ 뜬금없는 카메오는 사절 '카메오의 좋은 예 vs 나쁜 예'
▶ 김해숙 "조인성 면회간거 알면 원빈이 질투할텐데…"
▶ '호박커플' 이민호-손예진, 봄소풍으로 본격 러브라인 전개
▶ '신비주의? 개나 줘버려!' 굴욕이 스타를 만든다!
▶[이벤트]베네피트-촌발 날리는 살색 스타킹은 이제 그만!
▶[알림] 더바디샵 쇼핑몰 단독 전 제품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