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틴틴파이브, 5집 ‘청춘’ 활동 마무리…개별활동 박차

2010-04-29 21:26:55

5년 만에 컴백한 틴틴파이브가 라이브 토크 콘서트 ‘청춘’을 성황리에 마치며, 5집 활동을 마무리 했다.

틴틴파이브는 올해 초 5집 앨범 ‘청춘’을 발표하고 5년 만에 다시 뭉쳐 활발히 활동, 같은 세대 팬들에게 추억의 향수를 자극,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멤버 이동우가 망막색소변성증을 앓고 있는 것이 알려지면서, 다섯 멤버의 우정이 담긴 이번 5집은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다.

4월24일 대학로 라이브 극장에서 2회에 걸쳐 펼쳐진 틴틴파이브의 라이브 토크 콘서트 ‘청춘’은 틴틴파이브의 히트곡 무대와 재치 있는 토크 코너로 구성되었으며, 94년 데뷔 이래 변함없이 그들의 곁을 지켜준 20년 지기 팬 600여명이 관객석을 가득 채워, 틴틴파이브 20년 활동을 함께 회상하며 추억을 나눴다.

또한 가수 박미경, 홍서범, 조갑경, 김성면, M4가 게스트로 참석, 공연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틴틴파이브는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에게 이번 앨범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따로 또 같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향후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김경식은 지난 25일부터 MBC FM ‘2시 만세’에서 가수 김흥국 씨와 호흡을 맞춰 생애 첫 라디오 DJ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동우는 평화방송 라디오 ‘오늘이 축복입니다’의 DJ로, 표인봉 역시 EBS FM ‘사랑해요 코리아’ DJ로 활약 중이며, 홍록기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에서 ‘석봉’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송중기, 믹키유천과 '성균관 스캔들' 출연 확정
▶ 뜬금없는 카메오는 사절 '카메오의 좋은 예 vs 나쁜 예'
▶ 김해숙 "조인성 면회간거 알면 원빈이 질투할텐데…"
▶ '호박커플' 이민호-손예진, 봄소풍으로 본격 러브라인 전개
▶ '신비주의? 개나 줘버려!' 굴욕이 스타를 만든다!
▶[이벤트]베네피트-촌발 날리는 살색 스타킹은 이제 그만!
▶[알림] 더바디샵 쇼핑몰 단독 전 제품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