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브라운 아이드 소울 ‘러브 발라드’ MV 최다니엘 열연

2010-04-30 22:56:54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5월 새롭게 공개할 더블 싱글 타이틀곡 ‘러브 발라드’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에 ‘최다니엘’이 캐스팅 됐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에 따르면 “5월 중순 새로 발표될 두 번째 더블 싱글의 타이틀곡은 ‘러브 발라드’이며, 두 번째 곡은 ‘Never Forget’이다. 두 곡 모두 녹음과 마무리 작업을 모두 마친 상태이며,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 중에 있다. 지난 ‘비켜줄께’에 이어 다시 한 번 대중들을 흥분시킬 준비가 끝나간다.”고 전했다.

최다니엘은 “개인적으로 브라운아이즈소울의 팬으로 이번 앨범을 기대했으며, 배우로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장르의 작업인 M/V촬영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 ‘산타뮤직’ 의 한 관계자는 “수많은 남자 배우가 이번 새 더블 싱글 ‘러브 발라드’의 남자 주인공 섭외 리스트로 물망에 올랐지만 최근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고 부드러운 훈남 이미지의 배우 ‘최다니엘’을 섭외 0순위로 결정하고 출연을 부탁했고 흔쾌히 승낙해 주었다”고 덧붙혔다.

한편 최다니엘과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될 여자 주인공은 현재 비공개로 섭외를 완료 했으며 일본의 대표 청순 여배우라고 관계자는 귀뜸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두번째 더블 싱글은 5월11일 경 온, 오프라인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는 다음 주 중 티저로 먼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사진제공: 산타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얼짱래퍼' 이비아, 신곡 공개에 네티즌 관심 집중
▶ 은지원, 결혼식 사진 공개 "화보 찍는 기분"
▶ 네티즌 MR 제거로 가창력 평가 '최고는 비스트!'
▶ '무용男' 출신 연예인, 알고보니 '짐승男'이네~
▶ 비 "개그우먼 정주리, 실제로 보면 섹시한 여자"
▶[이벤트] 촌발 날리는 살색 스타킹은 이제 그만!
▶[알림] 더바디샵 쇼핑몰 단독 전 제품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