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코스모고니아, 해적스토리 선봬

2010-04-30 12:51:45

RK인터내셔날(대표 김상우)이 본격적인 우주여행을 떠난다. 우주인 캐릭터 ‘고니’를 통해 스토리를 풀어가는 코스모고니아의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인 것.

해마다 새로운 주제로 디자인을 선보이는 이 브랜드는 올해 ‘해적(PIRATE)’을 주제로 삼았다. 해적영웅 바벨이 남긴 보물을 찾기 위해 코스모고니아주인공 ‘고니’는 우주선 코스모호에 탑승한다. 잭, 프랭키, 리나, 루카스 4명의 동료들을 만나면서 탐험을 시작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새롭게 탄생한 캐릭터는 해적영웅 바벨, 기사도 정신이 투철한 향해사 잭, 압도적인 실력과 살벌한 외모의 현상금 사냥꾼 프랭키, 애교의 신이자 정체불명의 요리사 리나, 날카롭고 조용한 저격수 루카스이다.

해적 시리즈는 4월 3째 주 매장에 입점 됐으며 현재 티셔츠만 출시된 상황이다. 캐릭터별로 2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액세서리는 5월1일 입점될 예정이며 상품 구성은 목걸이 2개, 반지1개, 귀걸이 2개로 보여진다.

유통망은 지난 3월 롯데백화점 노원점 팝케스트(POP CAST)에 입점을 시작으로 갤러리아 백화점 엣지(AT G)를 철수하면서 총 6개점으로 전개하고 있다.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 티위드, 에이랜드 압구정점, 홍대점, 명동점, 신사동 플로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공: 패션비즈 신영실 기자]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80년대 ‘청청’ 패션이 뜬다!
▶ 형형색색 양말, 스타킹이 거리를 수놓다
▶ 문근영의 쁘띠 시크룩 스타일링 비결은?
▶ 효리의 치티룩이 뭐야? 5월엔 치티룩 열풍!
▶[이벤트] 촌발 날리는 살색 스타킹은 이제 그만!
▶[알림] 더바디샵 쇼핑몰 단독 전 제품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