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보사마' 정보석 '자이언트'에서 돈에 눈 먼 야망가로 열연

2010-04-30 20:29:42

‘보사마’ 정보석이 드라마 ‘자이언트’로 돌아온다.

29일(목) 오후, SBS일산제작센터 A스튜디오는 일순간에 공포분위기가 조성되었다.

오는 5월10일(월) 밤 9시55분에 첫 방송될 SBS창사20주년 대하드라마 '자이언트'(극본:장영철 연출:유인식 제작:제이에스픽쳐스)에서 권력욕과 돈 욕심에 사로잡힌 야망가 '조필연'역을 열연하는 정보석이 강렬한 눈빛과 번뜩이는 액션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 스태프들로 부터 박수를 받았다.

조필연(정보석 분)은 부관인 재춘(윤용현 분)에게 기밀서류를 없애라고 지시하고 행동에 옮기려던 재춘은 성모에게 발각되어 한바탕 격투를 벌인다. 비밀을 알게된 성모(김수현 분)가 살아 있을 수 도 있다는 보고를 받은 광기어린 눈빛의 조필연은 재춘의 턱을 날려버린다. 리허설 도중 유인식 감독은 "위험해 보이니 칼을 든 손을 너무 크게 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정보석은 "그래도 극성격상 큰 액션이 좋아 보인다"며 의견을 밝혔고 "자신은 칼박는 신과 인연이 깊은 것 같다며 예전에 다른 작품에서는 팔이 부러졌음에도 칼을 탁자에 박는 장면을 세차례나 했었다며 어릴적 트라우마가 있어서 그런 것 같다며"미소를 지었다.

70년대 경제개발기에 도시가 팽창해 가며 벌어지는 욕망과 배신,복수,사랑을 그린 SBS 창사20주년 대하드라마 ‘자이언트’는 오는 5월10일(월)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얼짱래퍼' 이비아, 신곡 공개에 네티즌 관심 집중
▶ 은지원, 결혼식 사진 공개 "화보 찍는 기분"
▶ 강지환-장희진 1년째 열애 중? 소속사 측 "사실무근"
▶ '무용男' 출신 연예인, 알고보니 '짐승男'이네~
▶[이벤트] 촌발 날리는 살색 스타킹은 이제 그만!
▶[알림] 더바디샵 쇼핑몰 단독 전 제품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