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얼짱 랩퍼' 이비아와 국민MC 유재석 무슨 관계?

김선영 기자
2010-04-30 17:57:16

‘얼짱래퍼’ 이비아의 ‘쉐이크’ 안무 속에 국민 MC 유재석의 ‘깨방정 춤’이 숨어있다?

4월29일 타이틀곡 ‘쉐이크’를 공개해 단숨에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실력파 얼짱래퍼 이비아(e.via)의 춤이 유재석의 허락을 받아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비아 담당 안무가 최현중 씨에 따르면 “이비아의 이번 방송용 안무는 국민MC 유재석 씨의 ‘깨방정 춤’”이라며 “실력파 래퍼인 만큼 이비아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강조한 곡의 방향성에 맞게 안무도 역시 누구나 즐겁고 유쾌하게 출 수 있는 춤 일 것”이라 전했다.

이비아의 소속사 측은 국민 MC 유재석의 소속사를 통해 ‘쉐이크’의 곡 내용과 안무에 대해 설명했고 이에 유재석 역시 이비아 측의 제안에 유쾌하게 승낙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비아는 흔치 않은 여성 래퍼에 아이돌스러운 귀여운 외모와 BPM 160을 넘나드는 속사포 랩을 구사하며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소속사 측은 “지금까지 아이돌 중심으로 돌아가던 음악시장에 큰 파장을 몰고 올 실력파 래퍼 이비아의 많은 활동을 지켜봐주길 바란다”는 당부를 전했다.

한편 이번 ‘MUST HAVE’ 미니앨범을 통해 힙합시장의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남성 래퍼들의 이야기와는 다른 여성 래퍼만이 표현할 수 있는 색다른 소재를 보여줄 이바이는 5월 중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깨방정 춤’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디라인 아트 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김선영 기자 kkoddang@bntnews.co.kr

▶ '얼짱래퍼' 이비아, 신곡 공개에 네티즌 관심 집중
▶ 은지원, 결혼식 사진 공개 "화보 찍는 기분"
▶ 네티즌 MR 제거로 가창력 평가 '최고는 비스트!'
▶ '무용男' 출신 연예인, 알고보니 '짐승男'이네~
▶ 비 "개그우먼 정주리, 실제로 보면 섹시한 여자"
▶[이벤트] 촌발 날리는 살색 스타킹은 이제 그만!
▶[알림] 더바디샵 쇼핑몰 단독 전 제품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