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리복, 미식축구 라인 단독 론칭

최지영 기자
2010-05-01 13:58:38

스포츠브랜드 리복(대표 지온 암스트롱)은 29일 이태원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리복 미식축구 라인 단독 론칭 쇼케이스와 기념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스포츠 바(Sports Bar) 콘셉트로 꾸며진 매장에서 NFL 라이브 퍼포먼스 및 스포츠경기 영상 관람, 다양한 스포츠 비디오 게임 등 정통 아메리칸 풋볼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펼쳐졌다.

평소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진 그룹 유키스(U-KISS) 멤버 동호와 일라이, 시크릿 한선화, 탤런트 이선호, 최필립 등이 등장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쇼케이스에 참석한 많은 고객들과 NFL팬들이 클럽 스파이(spy)에서 열린 론칭기념 애프터 파티(after party)에 참석해 행사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 날 쇼케이스에서는 리복의 115년 스포츠 헤리티지가 집약된 국내 단독 출시되는 미식축구(NFL : National Football League) 인기 구단들의 의류라인이 공개되었다.

리복 마케팅본부 이나영 이사는 “이태원 플래그십스토어는 리복의 115년 스포츠 헤리티지와 문화가 집약된 결정체이다”며 “리복은 브랜드 플래그십스토어를 중심으로 젊음과 열정이 넘치는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리복은 미식축구 라인 론칭을 앞두고 지난 주말 이태원, 홍대, 신촌 등 서울시내 곳곳에서 미식축구 터치다운(Touch Down) 플래시몹(flash mob) 을 진행하였다. 유명구단의 유니폼과 헬멧, 어깨패드 등의 보호 기구까지 NFL 경기 복을 완벽하게 갖춘 아마추어 미식축구 선수들이 등장하여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함께 어우러져 역동적인 터치다운을 펼쳤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80년대 ‘청청’ 패션이 뜬다!
▶ 형형색색 양말, 스타킹이 거리를 수놓다
▶ 문근영의 쁘띠 시크룩 스타일링 비결은?
▶ 효리의 치티룩이 뭐야? 5월엔 치티룩 열풍!
▶[이벤트] 촌발 날리는 살색 스타킹은 이제 그만!
▶[알림] 더바디샵 쇼핑몰 단독 전 제품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