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오마레' 최시원 "개화와 좋은 관계로 만나고 있다" 기자회견

2010-05-02 22:04:26

S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레이디’ (구선경 극본, 박영수 연출 팬엔터테인먼트 제작)의 예은이 언제 성민우의 딸로 밝혀질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월22일부터 방송된 ‘오! 마이 레이디’는 까칠한 톱스타 성민우(최시원 분)와 주부 9단이자 초보매니저 윤개화(채림 분)의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그려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그동안 ‘발연기’로 알려진 성민우는 우연찮게 가사도우미로 잠깐 만난 개화가 뮤지컬회사에 취직하기 위해 내미는 계약서 한 장 때문에 느닷없이 뮤지컬에 도전하게 되었다. 무엇보다 이 뒤에는 예은의 출생의 비밀을 개화가 알고 있었고, 민우는 이를 숨기기 위해 그녀의 말에 따를 수밖에 없었던 것.

이 와중에 민우는 개화와 티격태격하면서 그런 그녀의 진심에 차츰 동화되어 갔다가 4월 27일 12회 방송분에서 민우를 쫓아다니는 한기자에게 그만 들키고 말았다. 이내 기자회견을 자청한 민우는 5월3일 13회 방송분을 통해 “개화와 좋은 관계로 만나고 있으니 잘 지켜봐달라”라고 폭탄선언을 해 연예계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사연이 이렇게 되자 이번에는 민우의 딸 예은도 언제쯤 밝혀질 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것. 민우와 미국으로 간 연희와의 사이에 태어난 예은에 대해 민우는 처음에는 인정하지 않고 숨기려 했지만 자기그림을 그리고, 같이 동물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어느 순간 삶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 예은을 부인할 수 없었다.

특히 이 사실을 우연찮게 알게 된 정실장(김희원 분)이 예은을 이용해 민우를 좌지우지 하려하는 에피소드도 그려지면서 예은의 비밀이 극중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조연출 이정흠 PD는 “그동안 톱스타로만 존재했던 성민우가 우연찮은 기회에 개화와 예은을 만나면서 좀 더 인간적으로 변모해갔다”며 “이제 남은 방송동안 민우와 개화의 관계가 어떻게 풀어질지, 그리고 이 와중에 예은이 과연 대중에게 공개될런지, 아니면 다른 결과가 있을지 지켜봐주시면 좋겠다”며 많은 시청을 부탁했다.(사진제공: SBS)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SS501, 앨범 화보 컷에서 파격 변신
▶ '세기의 커플' 장동건-고소영, 결혼식 사진 공개
▶ 타블로-강혜정 커플, 2日 득녀…"내 여자 세상 최고다"
▶ '무용男' 출신 연예인, 알고보니 '짐승男'이네~
▶ '장고 커플' 결혼식 속 '色다른 커플하객'은?
▶[이벤트] 촌발 날리는 살색 스타킹은 이제 그만!
▶[알림] 더바디샵 쇼핑몰 단독 전 제품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