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장동건의 턱시도 구두… 헉! 2,000만원 가치

송영원 기자
2010-05-07 10:42:24

‘세기의 결혼식’에서 장동건이 신었던 턱시도 구두가 화제다.

일명 ‘마이클 잭슨 구두’라고도 불리우며 이태리 명품브랜드인 체사레 파조티 작품인 이 구두는 마이클 잭슨이 공연 때는 물론 평상시에도 착용할만큼 사랑한 슈즈로 유명하다.

세계적인 슈즈 디자이너 체사레 파조티는 3대째 가업을 이은 슈즈 디자이너로 장인 정신이 바탕이 된 럭셔리 슈즈. 화려함과 우아함으로 한켤레 가격대가 수백만원대에서 많게는 수천만원대를 윗돌며 세계적인 스타나 재벌가 등이 주로 신는 신발로 이태리 명품구두 중 최고의 명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체사레 파조티 코리아의 이수경 부장은 “장동건이 결혼식 때 신은 이 구두는 올 F/W신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인 작품으로 파조티가 장동건의 결혼식을 위해 수개월 전부터 사전 맞춤제작을 한 작품이다”라고 말했다.

가격에 대해서는 “장동건이 신은 이 슈즈는 아직 상품으로 출시되지 않은 전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구두인데다 장동건의 결혼식을 생각하며 디자인한 특별제품으로 가격측정은 불가능 하지만 못해도 가치로 따지면 족히 2,000만원은 넘을 것”이라고 귀뜸했다.

일명 ‘장동건의 턱시도 구두’가 된 이 슈즈는 반짝이는 페이턴트와 공단, 파조티의 단검문양과 은장식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슈즈는 이날 결혼식에서 톰포드의 턱시도와 완벽하게 매칭하여 장동건의 외모를 극대화 시켰고 결혼식에 또다른 주인공으로 하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 이보영의 완판 스타일링 법칙
▶ 스타일리시하게 일상탈출을 꿈꾼다
▶ 신민아처럼 바디라인 살리는 데님 스타일링
▶[가정의달 이벤트] 댓글 달고 '빕스' 가자!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알림] 더바디샵 쇼핑몰 단독 전 제품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