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복잡한 결혼준비, 디지털로 편리하게!

김희정 기자
2010-05-12 10:24:35

실속 있는 5월의 신부를 위해 똑똑한 디지털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와 삼성전자는 5월14일~16일 3일간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페어에서는 웨딩스튜디오의 앨범샘플이 삼성 전자의 다양한 모니터를 통해 전시되며 삼성전자의 다양한 혼수 가전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웨딩드레스, 한복, 스튜디오, 예물, 신혼여행 등 듀오웨드의 협력업체들의 상품을 한자리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웨딩플래너와의 1:1 무료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페어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15일에 진행되는 유리상자 박승화 씨의 ‘SWEET LOVE콘서트’에서는 UCC 동영상을 이용한 특별 프러포즈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예비부부는 5월12일까지 듀오웨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사은품이 예비부부들을 기다리고 있다. 웨딩 및 혼수가전 상담을 받으면 더바디샵 바디용품 및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행사당일 계약을 한 고객에게는 삼성 바이러스 닥터, 샘소나이트 비즈니스 세트, 핸디청소기, 웨딩 영상 DVD무료 제작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웨딩페어에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삼성전자 웨딩 VIP카드를 발급하며, 신라면세점 VIP골드카드 및 1만원 사은권, 웨딩매거진과 웨딩폴더 및 삼성 딜라이트 카페테리아에서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28~33세 男, 배우자감 부족하다?
▶ 자기지향적 미혼男 “애인선물은 나중에~”
▶ 男女 '소개팅 작업 노하우' best 5

▶[가정의달 이벤트] 댓글 달고 '빕스' 가자!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알림] 더바디샵 쇼핑몰 단독 전 제품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