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포미닛, 빈칸 티저 사이트 오픈 ‘팬 기대감 고조’

2010-05-11 20:43:27

최근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친 걸그룹 포미닛이 국내 새 앨범 티져사이트를 오픈했다.

포미닛은 5월11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에 티저사이트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음을 예고했다.

공개된 포미닛의 공식 홈페이지 겸 티저사이트에는 스포츠카와 조명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스틸컷을 배경으로 ‘4Minute,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담겨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특이한 점은 그 아래 자리한 3개의 빈칸이다. 이번 티저에서는 이 3개의 빈칸을 한 글자씩 차례대로 채워 넣은 뒤 O.K키를 눌러 확인하는 방식으로 꾸며져 있다.

현재 포미닛의 티저사이트는 새앨범에 대한 키워드로 보이는 3개의 비밀 열쇠를 풀 힌트가 연이어 이곳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보통의 티저사이트들이 이미지로만 어필하는 평면적인 방식과는 달리 포미닛은 차별화된 독특한 인터페이스로 꾸며진 입체적인 티저로 주목 받고 있는 것.

한편 ‘핫이슈’와 ‘뮤직’의 연이은 성공에 이어, 아시아 각국에서의 활발히 활동으로 더욱 성숙해진 모습이 기대되는 포미닛의 티저사이트는 5월3째주로 예정된 포미닛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개취' 이민호, 가상 미니홈피에 손예진 일촌명은 '내여자'
▶ 이파니 "내 OO를 먹어봐" 19금 대사에 여성 관객 뿔났다!
▶ 정다정 '성균관 스캔들' 캐스팅…믹키유천 파트너로 낙점
▶ '금기'에 빠진 시청자들…'게이 남자친구를 원하시나요?'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