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추노' 김하은, 쇼핑몰 사장님으로 대박냈다!

2010-05-13 21:02:49

KBS 드라마 ‘추노’에서 사당패 ‘설화’를 연기하면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라이징 스타’ 김하은이 CEO로 변신한 온라인 쇼핑몰 ‘301호 고양이’가 대박 쇼핑몰 대열에 합류했다.

김하은은 ‘추노’에서 천방지축 발랄한 ‘설화’ 역을 연기하며 주목을 받아 드라마와 영화, 광고계에서 물밀듯이 쏟아지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가장 ‘핫’한 신예.

그 수많은 러브콜들로 바쁜 가운데 김하은이 자신의 이름을 건 쇼핑몰을 오픈해 눈길을 끌었던 김하은 쇼핑몰 ‘301호 고양이’가 지난 10일 오픈을 공개한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쇼핑몰 오픈 3일 만에 방문자가 3만명 이상이 넘고 주문이 폭주 돼 ‘김하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배우로서 뿐만이 아니라 CEO로서의 성공도 넘보고 있는 김하은은 “쇼핑몰이 오픈되자마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고 저 김하은 자체도 많이 사랑해 주셔서 요즘 몸둘 바를 모르겠다. 정말 입이 찢어질 정도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해드리기 위해 좀 더 볼거리가 많은 쇼핑몰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히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김하은은 의상 모델은 물론 직접 의상 디자인에도 참여한 ‘김하은 표’ 쇼핑몰 ‘301호 고양이’에서 조만간 여름 시즌을 겨냥해 ‘김하은 수영복 화보’를 공개하겠다고 밝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제공: 301호 고양이)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이지아, 바이브 신곡 '다시 와주라' 뮤비서 눈물 열연!
▶ 이시연 "트랜스젠더는 OO하다는 편견 깰 것"
▶ 日포르노물에 '한류스타' 등장?…J양 계보 잇나
▶ 이파니 "내 OO를 먹어봐" 19금 대사에 여성 관객 뿔났다!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