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미키모토 코스메틱 '프룻&베저테블 엔자임' 리 런칭

2010-05-14 11:21:12

미키모토 코스메틱이 2009년 8월 선보였던 대표적인 이너뷰티 제품인 '프룻&베저테블 엔자임'을 국내에 리런칭 한다.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는 단순히 겉 피부만을 가꿔서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니다. 최근 환경과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등의 변화로 인해 고른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영양 불균형이 신체 건강은 물론 피부에 적신호를 보내게 된다는 사실을 인식하게 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이너 뷰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미키모토 코스메틱은 체내 불필요한 노폐물 배출을 돕고 다이어트 시 필요한 영양 보강 성분들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이너뷰티 '프룻&베저테블 엔자임'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

110년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미키모토의 명성을 토대로 탄생한 미키모토 코스메틱은 진주의 윤기와 빛을 '이너뷰티'에 적용하기 위해 과학적인 연구를 기반으로 48년 전부터 미키모토 제약을 설립. 특허 성분인 진주 핵심 단백질 '펄 콘키올린'을 함유한 화장품과 보조 영양 식품을 개발해 왔다.

프룻&베저테블 엔자임은 키위, 복숭아, 사과, 고구마, 대두 등 평소 섭취하기 힘든 60여가지 과일과 야채, 해조류 등을 가장 순수한 상태로 발효시킨 효소제로 불필요한 장내 독소를 제거해 깨끗한 체내로 몸을 변화시킨다.

여기에 진주 칼슘 성분을 보강해 다이어트 중 부족하기 쉬운 칼슘을 보충해 주며 뼈를 건강하게 할 뿐 아니라 신경전달물질의 원활한 기능을 돕는 칼슘을 통해 다이어트 시 불안하고 초조한 증세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엔자임은 L카르니틴이라는 성분을 보강해 대사 부족으로 인해 체내에 쌓이는 독소와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시키며 지방이 체내에 쌓이지 않도록 도와 이상적인 신체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화장품, 이것 모르고 얼굴에 바르면 독 !
▶ 내 꿀피부는 환절기에도 문제없다~!
▶ 새내기들을 위한 특별한 피부 관리 TIP
▶ 녹차와 콩으로 '모공'청소하기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