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티맥스 새 멤버 주찬양, 15kg 감량…파격변신

2010-05-14 17:49:16

티맥스(T-MAX)의 새로운 멤버로 영입된 주찬양이 최근 몸무게를 15kg 감량하고 파격 변신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찬양의 파격변신이 담긴 스틸 컷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기 때문이다. 주찬양은 출중한 실력에도 불구하고 외모로 인해 번번히 오디션 탈락의 아픔을 겪어야했던 상황. 하지만 수개월간의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15kg을 감량하고 시크하면서도 샤프한 이미지로 변신을 감행했다.

주찬양의 15kg 감량이 더욱 화제를 몰고 오는 이유는 슈퍼스타 K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데뷔앨범을 낸 서인국과의 묘한 인연 때문이다.

서인국 또한 15kg 감량하는 파격적인 변신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으며, 앨범 발표 후 가요계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 주찬양은 슈퍼스타 K 출연 당시 서인국과 '남자 R&B 발라드' 라이벌부문에서 휘성의 'with me'를 부르며 치열한 대결을 펼친 끝에 안타깝게 탈락했던 전적이 있다.

이와 관련 파격변신을 감행한 후 티맥스의 새로운 멤버로 가요계 데뷔식을 치를 주찬양은 '영원한 맞수' 서인국과 제2라운드 격돌을 벌이게 될 전망이다.

티맥스 소속사 플래닛 905 측은 "주찬양은 그동안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단시간에 15kg 감량이라는 놀라운 성과도 주찬양이 가진 엄청난 위력의 일부분이다. 앞으로 실력과 외모를 모두 갖춘 주찬양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될 것이다"라고 주찬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주찬양은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약 7년 동안 연습생으로 비지땀을 흘리며 훈련을 거듭해왔던 실력파. 특히 2PM의 '니가 밉다', '기다리다 지친다'를 비롯해 '마자', '목숨을 건다' 등과 2AM의 '웃어줄 수 없어 미안하다' , 그리고 태군의 '속았다'에 가이드와 코러스로 참여, 아이돌그룹의 보컬레슨을 담당하는 아이돌로도 명성을 얻어왔다.

한편 신예 주찬양과 박한비가 기존 멤버인 신민철, 김준과 합류하면서 실력파 4인조 꽃미남 그룹으로 재탄생한 티맥스는 5월 말 정규 1집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플래닛 905)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이지아, 바이브 신곡 '다시 와주라' 뮤비서 눈물 열연!
▶ 이시연 "트랜스젠더는 OO하다는 편견 깰 것"
▶ 日포르노물에 '한류스타' 등장?…J양 계보 잇나
▶ 이파니 "내 OO를 먹어봐" 19금 대사에 여성 관객 뿔났다!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