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아이폰녀' 김여희, 1차 티저영상 공개…네티즌 호평 줄이어

김선영 기자
2010-05-14 22:50:33

네티즌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폰녀 김여희가 첫 싱글 ‘나의 노래’의 1차 티저를 유튜브를 통해 네티즌들에게 첫 공개했다.

5월14일 김여희는 트위터에 자신의 미니 앨범 티저 영상을 올리며 ‘로즈데이 선물이예요’ 짧은 글을 남겼다.

유튜브 및 트위터를 통해 김여희의 티저영상을 본 네티즌 들은 이에 대하여 ‘진짜 앨범이 나오시는구나 축하해요’, ‘꿈을 이뤄가시는군요’ 등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해외 네티즌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1차 티저영상은 35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피아노 반주에 김여희의 호소력 넘치는 가창력이 십분 발휘되어 있어 5월27일에 발표되는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공개된 영상 속 “난 노래할거야. 이게 진짜 나야. 이 모습이 나야. 언제까지나 난 소리칠거야. 아무도 몰라도 모두가 비웃어도 난 노래해”라는 가사는 김여희의 데뷔를 놓고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는 네티즌들에게 실력파 뮤지션으로 거듭나겠다는 다짐의 목소리로 해석된다.

총 3곡이 수록되는 김여희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은 5월 27일 발매되며 김여희가 직접 작사, 작곡 뿐만 아니라 프로듀싱 전권을 지휘하여 제작되는 만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출처: 김여희 티저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김선영 기자 kkoddang@bntnews.co.kr

▶ 이지아, 바이브 신곡 '다시 와주라' 뮤비서 눈물 열연!
▶ 이시연 "트랜스젠더는 OO하다는 편견 깰 것"
▶ 日포르노물에 '한류스타' 등장?…J양 계보 잇나
▶ 이파니 "내 OO를 먹어봐" 19금 대사에 여성 관객 뿔났다!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