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디셈버 '별이 될께' 발표 후 네티즌 관심 쇄도

2010-05-15 12:30:16

디셈버가 ‘사랑 참’, ‘돌아 올 순 없나요’, ‘배운게 사랑이라’ 에 이어서 ‘별이 될께’로 또 한 번의 흥행 기록에 도전 한다.

국내도 아닌 일본 오사카 현지에서 한국 가수로서는 최초로 빌보드 라이브 홀에서 단독 공연을 갖고 또 한 번 가요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14일 디셈버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별이 될께(Tears In Heaven)’로 돌아왔다. 미디움 템포의 경쾌한 분위기와 멜로디이지만, 가사는 사랑하는 사람을 하늘로 떠나보낸 노래로서 디셈버만의 노스탤지어를 또 다른 하모니로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알려졌다.

새롭게 발표 할 예정인 ‘별이 될께’는 디셈버 ‘배운게 사랑이라’, 케이월 ‘러브 119’ 등으로 가요계 히트 메이커로 급부상한 오성훈 작곡가가 만들었다.

지난 월요일에 KBS 2TV ‘해피버스데이’에 처음으로 디셈버 뮤직비디오가 방송을 탄 이후에 디셈버 신곡 ‘별이 될께(Tears In Heaven)’에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소속사측으로도 언제 음원이 오픈되는지에 대한 문의 전화로 업무 진행이 원활하지 않을 정도 였다고 전해왔다

디셈버는 ‘배운게 사랑이라’로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 1천만건이라는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여세를 타서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별이 될께’ 로 가요계 평정 신화를 이룬다는 당찬포부를 밝혔다. (사진제공: CS해피)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신동, 앨범 땡스투로 일반인 여친에게 사랑고백 '우리 결혼하자'
▶ '개취' 손예진, 신들린 듯한 연기력 호평
▶ 日포르노물에 '한류스타' 등장?…J양 계보 잇나
▶ '하녀' 이정재, 전라노출 미공개 스틸 컷 공개 '과감하네'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