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쁜남자' 김남길, 천진난만 동네축구 삼매경?

2010-05-18 11:29:41

월드컵 열기가 서서히 달아오르는 가운데 김남길의 멋진 드리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난데없이 축구삼매경에 빠진 김날길. 그런데 이상하다. 상대가 어른이 아닌 어린 아이들인 것. 다름아닌 드라마 ‘나쁜남자’의 촬영 장면 중 한 장면이다.

공개된 장면은 건욱(김남길)이 실수로 자신의 셔츠를 더럽힌 재인(한가인)에게 집에 와서 셔츠를 빨아놓으라는 황당한 주문을 한 후 동네를 유유자적 거닐다가 축구하는 아이들을 만나 한 게임 즐기는 장면. 완벽한 바디, 뛰어난 두뇌로 자신의 야망을 이루어 가는 그의 냉혈한 모습 이면의 순수하면서도 천진난만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남산 인근의 한 아파트에서 촬영된 축구 장면씬은 그동안 강렬한 카리스마의 긴장된 장면을 찍다가 오랜만에 밝은 장면을 촬영하게 되자 김남길도 해맑은 표정을 지으며 아이들과 함께 축구를 즐겼다.

김남길은 골기퍼로서 비록 단 한 골도 막지 못했지만 축구 장면 촬영이 모두 끝난 후에는 즉석에서 바닥에 앉아 일일이 싸인을 해주는 등 따뜻한 모습을 선보였다. 어린이들의 열화와 같은 사랑을 한 몸을 받자 한 스탭은 드라마 속에서도 모든 여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그가 이제는 어린이들 사이에서도 통하게 됐다며 질투 아닌 질투를 보내기도 했다.

한편 갈수록 치열해지는 수목드라마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할 계획인 <나쁜남자>는 때문에 1회, 2회에 승부수를 던진다는 전략. 지금까지 브라운관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파격적이며 격정적인 사랑을 그림으로써 2010년 센세이셔널한 화제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 차원 진화된 스타일리쉬 격정멜로를 선보일 <나쁜남자>는 뜨거운 사랑와 촘촘한 긴장감, 질주하는 현대인의 야망을 담아 오는 5월26일 SBS 스페셜 드라마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굿스토리)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 무한도전 200회, 워스트3 모아 '인도여자좀비' 특집
▶ '골미다' 양정아, 프로골퍼 남영우와 새로운 커플 탄생
▶ 종방영 앞둔 '개취' 호박커플 이별하나?
▶ '연기神' 김명민, 영화 '파괴된 사나이' 선택한 이유는?
▶[이벤트]QUA 원피스 입고 김연아처럼 나도 패셔니스타!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