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개취룩 따라잡기

송영원 기자
2010-05-19 09:59:58

MBC드라마 ‘개인의 취향’에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민호의 ‘개취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핑크, 화이트, 그레이 체크 재킷을 제안한다.

‘개취룩’으로 제안하는 제품은 개인의 취향 12, 13회에서 이민호가 착용하고 나온 봄 분위기가 완연한 파스텔 계열의 핑크재킷과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재킷,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그레이 체크 재킷이다.

개인의 취향 12회 이민호가 상고재 지하방을 찾을 때, 13회에서 개인과 알콩달콩 데이트할 때 등장한 화이트, 핑크, 그레이 체크 재킷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살려주며 봄날의 분위기와 한껏 매치되는 세련된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봄에서 여름으로 들어서면서 블랙이나 네이비, 브라운 등 어둡고 칙칙한 컬러가 부담스러웠던 남성들이 핑크나 화이트, 그레이 체크로 부드럽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핑크, 화이트, 그레이 체크 재킷을 ‘개취룩’으로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팬츠는 비슷한 파스텔 계열로 깔끔한 느낌을 주거나 세퍼레이트 느낌이 들도록 네이비, 블랙 등 진한 컬러도 멋스럽다. 이너웨어는 티셔츠나 경쾌한 니트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트루젠 관계자는 “올 시즌 파스텔 컬러나 화이트, 그레이 체크 재킷은 여성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세련된 컬러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즐기는 신세대 남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며 “개취룩은 이민호만의 스타일이 아니라 패션에 관심없는 남성들도 얼마든지 쉽게 연출 할 수 있어 올해의 큰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 스타, 그들은 왜 모자를 사랑할까
▶ 촌스러운 ‘데님룩’ 센스 있게 연출하기
▶ 난 매일매일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된다
▶ 설리 vs 서효림 vs 조은지, 같은 옷 다른 느낌
▶ [박하선의 셀럽 스타일] 황정음의 또 다른 도전
▶[이벤트]QUA 원피스 입고 김연아처럼 나도 패셔니스타!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